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

토픽셀프 2018. 11. 13. 12:36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 당했습니다. 그런데 강성훈을 고소한 사람들은 다름 아닌 젝스키스 팬클럽입니다. 젝스키스 멤버인 강성훈이 팬클럽에게 사기 횡령고소를 당한 것인데요. 이게 무슨 일이 벌어진걸까요? 해당 팬클럽은 강성훈과 더불어서 강성훈의 개인 팬클럽 또한 사기 횡령혐의로 고소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훈이 잭스키스 팬클럽으로 부터 고소를 당했습니다)

젝스키스 팬클럽, 강성훈 사기 횡령으로 고소

13일 젝스키스 팬클럽은 70여명의 뜻을 머아 지난 12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강성훈과 강성훈의 개인팬클럽인 후니월드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팬들은 다수의 증거자료가 확보가 되어있다고 주장하는데요. 젝스키스 팬클럽 주장에 의하면 강성훈과 후니월드 측이 수차례 수익금을 가로 채갔다고 합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혐의를 받고 있는 행사는 2017년 4월 15일 서울 청담동 CGV에서 진행된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영상회에서 시작됩니다. 강성훈의 개인팬클럽인 후니월드는 2017년 3월 6일 공식홈페이지에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영상회를 연다며 후원금과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젝스키스 이름으로 기부된다고 했으나, 실제로 기부로 이어지지 않아 강성훈과 해당 팬클럽을 고소한 것입니다.

(강성훈 고소 처음이 아니다?)

강성훈 고소,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런데 강성훈 고소 사건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강성훈은 현재 대만 팬미팅의 일방적인 취소로 인해 국제 소송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대만 공연 주최측은 강성훈 측을 이면 계약서 작성등의 혐의로 고소했고 강성훈도 현재 맞고소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젝스키스의 팬클럽까지 강성훈과 개인팬클럽를 고소한 것입니다.

현재 강성훈의 상황으로 볼때 젝스키스 팬클럽이 아무이유 없이 고소를 한 것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가 있으니깐 이렇게 논란이 되고 있는거겠죠? 특히 강성훈 사기 횡령건은 이미 오래전부터 이슈가 되던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잘된것 같습니다. 진짜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법원이 가려줄테니 말이죠. 강성훈이 사기를 쳤을까? 이런 생각도 들지만 고소까지 한걸보면 뭐.. 진실은 모르겠네요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 결말은?)

강성훈 지난달 열린 젝스키스 콘서트에 빠져

강성훈은 대만 고소사건과 젝스키스 팬클럽과의 마찰로 지난달에 열린 젝스키스 콘서트에 빠졌습니다. 이후 근황을 알리지 았았던 강성훈인데 최근 4일 자신의 SNS에 "부족한 나를 좋아해줘서 고마웠어. 진심으로 이말은 꼭해주고 싶었어'라는 심경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강성훈 사기 횡령고소 사건은 어떻게 마무리 될까요?

어쩌다가 팬과 연예인 사이가 고소장이 오가는 사이가 되었는지.. 나머지 젝스키스 멤버들은 그냥 방관만하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서 중재자가 없으니 이런 사건이 벌어지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아무튼 강성훈 사기 횡령 고소 팬클럽과 원활히 끝나면 좋겠습니다

from http://sogoood.tistory.com/1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