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훈 철인3종 성형전 수영선수시절

한류스타 배우 성훈이지만 사실 나혼자산다 성훈 출연으로 더욱 큰 인지도를 쌓은 그가 오늘 방송 예정에서 철인3종대회 도전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배우 성훈 성현전 나이 수영선수시절 뱃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성훈 본명은 방성훈으로 개명전 이름은 방인규라고 합니다. 딱봐도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를 가진 성훈 키 185cm 몸무게 74kg로 프로필상에 기재되어 있는데요, 고향은 대구출신이라고 합니다. 성훈 나이 1983년 2월 14일 생으로 현재 36세 입니다.

성훈 학력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을 전공하였는데요, 어렸을때 부터 수영을 하면서 선수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하기 전까지 수영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성훈 수영선수시절 부상으로 인해 그만두게 되었는데, 최근 방송에서 28살까지 실업팀 소속 선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선수시절 접영부문에서 신기록을 세운이력도 있다고 하니 실력이 굉장한데요, 당시 선수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성훈 성형전 사진인 것이 아니냐라는 말들이 있었으나, 여기에 대해서는 밝혀진 내용이 없는것으로 나타납니다.

배우에게 가장 큰 천운인 작품운이 좋은 그는 하는 역할과 작품마다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상대배역과의 사이와 케미가 좋아서 열애설들이 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성훈 송지은 열애 소식인데요, 두사람은 ost도 함께 작업하여 이런 말들이 있었으나 친한 동생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9일 방송 예정인 나혼자산다 성훈편에서는 철인3종 하프 경기 출전에 대한 에피소드가 방영되는데요, 지난번 경기를 대비하여 체력단련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그의 실제 대회가 보여집니다. 그리고 성훈 하면 먹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몸매 관리도 좋지만 종종 맛있게 먹는 먹방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현재 skb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서 열연을 하고 있는 배우 성훈의 모습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전매력을 가진 그의 모습을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드라마 예능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