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진호 회장 변호인단 구성 소환임박

양진호 회장 소환 임박, 최강 변호인단 구성.

폭행과 엽기행각, 갑질로 비판을 받고있는 양진호 회장이 이번주 내에 경찰에 소환될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이것을 대비라도 한듯 변호인단을 화려하게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진호 회장의 엽기행각을 탐사취재 보도한 셜록 뉴스의 박상규 기자에 따르면 양진호 회장의 개인적인 일은 주로 법무법인 강남에서 변론을 맡았고, 100억 수임료로 유명한 전 판사 최유정 또한 소소한 여러가지 법무 상담과 처리를 맡아왔다고 알렸다. 최유정변호사는 특히 전 판사로써 각종 인맥을 동원, 양진호 회장의 사적인 송사가 아예 기소도 안되게 처리하는 법꾸라지 스킬로 양진호 회장의 개인 변호를 맡아왔는데 100억 수임료 사건으로 최유정 변호사가 구속되자 양진호 회장은 자신의 수임료가 굳었다며 좋아했다고 전해진다.

양진호 회장은 또한 부인과 이혼과정에서도 엄청난 폭력을 행사해서 전 부인이 고소하는 상황이었는데도, 이 법률 자문단의 도움으로 부인은 위자료 6억만 받은채 자녀들의 양육권은 모두 뺏기고 아이들에게 오히려 양육비를 지급하는 상황이라고 박상규 기자가 팟캐스트 방송 이이제이에서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강남은 전임 판,검사들이 대거 포진해있는 로펌으로 양진호회장이 이번에도 법무법인 강남에 사건을 의뢰했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편 경기남부경찰청 관계자는 "기초 수사 중으로, 조만간 양 회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직접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양진호 전 회장의 경찰 소환조사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양 회장에 대한 소환 조사는 이르면 이번 주 내에 진행될 전망이다. 경찰은 이미 양 회장의 출국을 금지 시킨 상태다.

한편 대학교수 폭행사건의 주범이자 공범으로 알려진 양진호 회장의 동생은 이미 미국으로 출국된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국내소환이 불가능할 정도로 위치 파악이 모호한 상태로 알려졌다.

from http://jnscomm.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