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어전설' 배우 문희경, 고막구멍 청력 잃을뻔 고백 시사회 "남편 심...

'인어전설' 배우 문희경, 고막구멍 청력 잃을뻔 고백 시사회 "남편 심감독 직업 자녀 딸 아들?"공개

배우 문희경이 "수영 촬영으로 귀에 구멍이 생기는 부상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8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휴먼 코미디 영화 '인어전설'(오멸 감독, 자파리필름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전 싱크로나이즈드 국가대표 영주 역의 전혜빈, 제주도 마을의 해녀 대표이자 횟집을 운영하고 있는 어촌 계장 옥자 역의 문희경, 그리고 오멸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문희경은 "싱크로나이즈에 도전 하기 전 스킨 스쿠버를 연습했다. 실제 우리들이 연기를 하는 장면이 필요해서 두 달간 연습했다. 제주도에서 촬영할 때도 수시로 모여 연습했다. 이 영화를 하면서 고막에 구멍이 났다. 의사 소견으로 수영하지 말라고 했지만 영화 촬영을 위해 치료하면서 촬영을 이어갔다. 많이 힘들었다. 귀에 천공이 있어 30%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고 촬영 할 때쯤 되니까 고막이 스스로 치유가 됐다. 이런 내 몸을 보고 울기도 했다. 청력을 상실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놓지 않고 촬영했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기적과도 같은 상황이었다"고 에피소드를 밝혔습니다.

한편, '인어전설'은 제주 해녀들의 우여곡절 싱크로나이즈드 도전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혜빈, 문희경, 이경준, 강래연 등이 가세했고 '눈꺼풀' '지슬'의 오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5일 개봉합니다.

배우 문희경 프로필

대한민국의 여성 배우이다. 1987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8월 28일 (배우 문희경 나이 53세), 배우 문희경 고향 서귀포시

배우 문희경 학력: 하례초등학교

효돈중학교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부모: 김숙자, 문태룡

탤런트 문희경 남편 심감독 직업 연출가

배우 문희경 자녀: 배우 문희경 딸 심지희(문희경 아들은 없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전직 가수이자 래퍼. 1965년 12월 22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태어나 서귀포여고와 숙명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최근에는 힙합의 민족 시즌 1과 시즌 2의 출연으로 인해 국민 할미넴의 이미지도 구축, 새로운 쎈 언니 이미지를 쌓아 나가고 있다.

배우로 나서기 전에는 1987년 배우 문희경 강변가요제 대상을 따내면서 유망주로 주목받았던 가수 출신이다.[1] 이 당시만 해도 대학가요제나 강변가요제에서 금상 이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가수로서 성공을 보장하던 시절이었다.

물론, 이 때 동상을 차지했던 티삼스의 레전드급 노래 매일 매일 기다려가 꽤 임팩트가 강했던 탓에 상대적으로 묻혔다고 직접 그녀가 밝혔다. 당시 대상 수상 노래 제목은 `그리움은 빗물처럼`이며 벅스뮤직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배우 문희경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62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