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 데이트사진 결혼 가족관계

사용자 옼이네 2018.10.18 17:25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 데이트사진 결혼 가족관계

며칠 전부터 조금씩 결혼뉴스가 뜨는 커플이 있네요.

나혼자 산다의 커플, 전현무 한혜진입니다.

처음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이 떴을 때 정말 깜짝 놀랬었는데 ㅎ

전현무가 처음에는 그냥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한 언론사가 전현무 한혜진 데이트사진을 공개하면서 그제서야 인정을 했죠.

살짝 안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긴 했었는데, 그건 아마도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 때문이 아니었을까요. ㅋ

그런데 지금은 눈에 익어서 그런지, 남자가 꼭 커야한다는 법도 없고 뭐~

요즘은 그냥 예뻐 보이는 커플입니다.

전현무는 예전부터 알아주는 엘리트였죠. 부럽부럽

언론계 엘리트라고 하지만 방송사를 합격할 만큼의 인재라면 언론계만의 엘리트라기 보다는 그냥 엘리트 같습니다.

학력을 보아도 연세대 영문학, 사회학 학사이던데,,,말 다했네요..ㅋㅋㅋㅋ

전현무가 KBS 아나운서 시절부터 주접 캐릭터로 자리잡더니 나중엔 프리선언을 했는데요.

지금은 종영됐지만 예전 출퇴근 하면서 아침 라디오 프로그램 열심히 들었었습니다.

들으면서 느낀 점은 캐릭터를 위해 아무리 주접, 지식겸손을 떨어도 똑똑함은 못 감추는구나 생각했는데.

전현무의 학력하며 똑똑함 하며 저 정도면 아무래도 전현무 집안이 엘리트 집안이 아닐까 합니다.

무릎팍도사에서도 얘기한 것 같은데 집안에 학자가 많다고 하네요.

잠시 전현무 가족관계를 알아봤는데 외아들인가요?

큰아버지가 전무식 박사이라고 하는데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원장이라고 합니다.

전현무 아버지는 판사직이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것은 루머이고 일반 직장인이었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스마트한 전현무 뒤에는 스마트한 전현무 아버지 어머니가 있을 듯 싶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개 중에는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에 전현무가 아깝다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데이트사진은 달리 찍지 않아도 함께 방송출연 샷만 캡쳐해도 데이트사진 느낌 나겠어요.ㅋ

둘 다 재치있는 것 같은데 데이트하면 즐겁겠네요 ㅎ

열애설이 난지도 이제 반년이 훌쩍 지났는데, 둘다 어린 나이도 아니고 결혼까지 골인 했으면 좋겠네요.

나혼자산다에서의 가상결혼 사진인데 이런 그림은 아니겠죠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 너무 나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전현무 실제키는 172.3 한혜진 실제키는 177, 전현무가 키높이를 신고 한혜진이 단화를 신어야...ㅎㅎㅎ

전현무 한혜진 결혼 기사 나고 둘은 사실무근이라고 한 것 같은데

그말 다 무시하고 ㅋ내년 4월에 정말 전현무 한혜진 결혼이 현실로 이루어지기를~^^

from http://ok2ne.tistory.com/1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