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나이차이 모조리 공개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나이차이 모조리 공개

어이구 전현무 씨 입꼬리 안 내려오시네요. 오늘 열린 2018 mga mc를 맡은

전현무 씨인데요. 시상으로 한혜진 씨가 무대에 올라오셨는데, 좋아죽으시더라고요.

한혜진 씨는 전현무 씨보고 멋지다고 하고, 전현무 씨는 목례하고... 전 얼마 전에

헤어졌는데 꼴보기 싫었습니다.ㅋㅋㅋㅋ 농담이고 그냥 좋아보입니다 ㅠㅠ 젠장..

그런데 이렇게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가 서있는 모습을 보니

갑자기 문득 궁금해지더군요.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전현무 씨는 작은 편이고,

한혜진 씨는 많이 큰 편이니까 한혜진 씨가 더 크겠죠? 한 번 볼까요?ㅎㅎ

한혜진 씨의 키는 프로필상 177cm입니다.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6살이구요.

전현무 씨의 키는 프로필상에는 나와있지 않았는데요.

제가 누굽니까. 당연히 찾아왔죠. 전현무 씨의 키는 173cm입니다.

흠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는 4cm네요. 당연히 한혜진 씨가 4cm 큰 거구요 ㅋㅋ

한혜진 전현무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였습니다. 솔직히 좀 놀란 게

둘 다 나이가 생각보다 많았다는 거... 한혜진 씨는 36살? 아닌 거 같은데;;

전현무 씨가 오히려 36살 정도로 보였는데 제가 너무 좋게 본건가요?ㅋㅋ

여튼 키차이가 어떻든 나이차이가 어떻든 예쁘게 잘 만나고 계시니 됐습니다 ㅎ

아마 두 분이 같이 서있으면 아래 사진 정도의 키차이를 보이지 않을까요?ㅋ

이 사진은 한혜진 씨가 4cm 이상으로 더 크신 거 같은데요.

전현무 씨 키 속이신 건 아니겠죠?ㅋㅋ

그리고 한혜진 씨는 오히려 더 작게 줄이신 건 아닐 거구요?ㅋㅋ

전 한혜진 씨하면 진짜 옛날 시구할 때가 생각이 나요.

한화 응원하신다고 시구하셨었는데 진짜 몸매가 너무 좋으셔가지고;;

다리 길이가 어찌 저럴까요 ㄷㄷㅋㅋ 모델은 진짜 모델입니다.

그것도 그냥 모델이 아니잖아요.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꽤 잘나가는 모델 아니신가요?

한혜진 씨 전현무 씨, 계속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랄게요. 제 몫까지..ㅠ

이상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나이차이 모조리 공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키차이 나이차이 다 필요없다. 잘 맞으면 그만!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1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