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민 교통사고, 중앙선 침범으로 1명 사망, 2명의 부상자까지?

안녕하세요~~~~~

모두 오전 시간은 잘 보내셨나용?

ㅎㅎㅎㅎㅎㅎㅎ

벌써 화요일의 오후입니다!

오늘의 핫이슈는 무엇일까요?!

이슈라기보다는 조금 안 좋은 소식 전해드릴까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축구선수 '이창민'씨가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입니다ㅠㅠ

1994년생으로 25살

2016년에 제주 유나이티드에 입단한 이창민 선수 입니다.

이창민 선수는 올 시즌 제주 UTD 에서 미드필더로

23경기에 출전하는 등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오늘 6일, 이창민 소속측과 제주 서귀포 등에 따르면 전 날 이창민 선수가 운전하던 차량이 마주오던 경차와 충돌 했다고 합니다!! 이 어찌 된 일인가요ㅠㅠ

전 날 5일, 식사를 마친 뒤 숙소를 향해 가던 중

랜드로버 차량을 몰던 이창민 선수가

제주 삼매봉의 인근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했고,

맞은 편에서 오던 모닝 차량과 충돌한 것입니다..

이 사고로 인해 피해 차량에 탑승한 68세 홍모씨는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또한, 운전자 51세 이모씨와 다른 동승자 1명도

크게 부상을 입어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찰 측에서는 블랙박스 영상을 통하여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하였으며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인 이창민 선수가 퇴원하면

입건수사를 할 계획까지 밝혔습니다...

이창민 선수의 소속인

제주 유나이티드 관계자측에서는

"사고 지점이 편도 1차선이다.

거칠게 꺾어지는 도로고, 어두운 도로였다.

사고가 자주 나는 지점이다."

"하지만 선수가 부주의해서 사고가 났고, 음주 운전은 하지 않았다"

"선수가 자책하고 있는 상황이다."

라고 밝혔는데요.

이창민 선수의 소속측에서는 선수보호를 먼저 하는 거 같은데

일단 부상자뿐만 아니라

사망자까지 발생한 와중에 제대로 선수생활을 할 수 있을까

심히 걱정이 됩니다.

아무리 운전미숙이라지만

사람이 죽었는데 과연, 어떻게 처분이 내려질지..

여러분! 안전운전합시다!!

추신.. 사실 이 기사 보기 전에

뉴스제목만 보고

가수 이창민씨인줄 알고 더 식겁했었어요ㅠㅠ

힝ㅠㅠ

from http://pretty99250.tistory.com/2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