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반민정 조덕제 남배우A

토픽셀프 2018. 11. 6. 21:00

반민정 조덕제 남배우A

배우 반민정이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 바실리오홀에서 바실리홀에서 남배우A 성폭력사건 대법원 유죄 확정 관련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남배우A 성폭력사건 공동대책위원회 주최로 열린 더 나은 영화현장을 위해 영화계의 변화가 필요하다에서 반민정 이 난 성폭력 피해자라고하며 영화계는 고통을 은폐하기 바빠라고 전했습니다. 반민정이 성폭력 사건에 대해 입장을 전하며 영화현장의 변화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남배우A 조덕제 성폭력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배우 반민정이 성추행 사건 피해자로 알려진 후 캐스팅에 지장을 받고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성추행 피해자인데 구설 올랐다고 캐스팅 꺼린다더라라고 하며 대법원에서 유죄가 확정된 배우 조덕제의 영화 촬영장 성폭력 피해 당사자인 반민정이 6일 캐스팅에 대한 고충을 털어좋은 것입니다. 피해 당사자 반민정이 성폭행 피해자에 대한 업계의 구제 노력을 촉구했습니다. 가해자 동정할 시간에 반성해야할 것을 꼬집었습니다. 4년간 성폭력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정신적으로 만신창이가 됐다는 반민정은 영화계에 만연한 성폭행 실상에 대해 폭로해 충격을 주고 있다. 힘내세요.

from http://maniboseyo.tistory.com/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