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일 사망 소식 오보 신성일 별세 신성일 폐암3기 신성일 애인 김영애...

현재 폐암 투병중인 신성일씨가 신성일 사망 소식이라는 오보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전 국회의원이자 영화배우 영화계의 거장 신성일은 강신성일이라는 이름으로 본명은 강신영입니다. 배우자는 엄앵란, 아들은 강석현, 딸 강수화, 조카 강석호등이 있습니다.

신성일 폐암3기 신성일 사망 오보

신성일 사망 보도가 쏟아질 정도로 병세가 좋지 않을 상태에 놓여있는데 신성일 조카 강석호 자유한국당 의원은 11월 3일 오후 7시 30분경 신성일씨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았으나 이후 다시 연락한 결과 호흡이 돌아왔지만 아직 의식은 없는 상태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신성일 아내 엄앵란

신성일 가족은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빈소 예약을 하면서부터 오후 8시쯤 신성일 사망설이 돌은것 입니다. 정말 사망할 뻔했으나 호흡이 돌아오면서 신성일의 가족들은 장례식장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2017년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신성일 씨는 투병중에도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참석하는등 활동을 쉬지 않았습니다.

신성일 애인 김경애

신성일 데뷔는 1960년 영화 로맨스 빠빠이고 맨발의 청춘, 겨울여자, 별들의 고향등에 출연하면서 국민 배우로 이름을 알린 신성일 배우자는 여배우 엄앵란이며 신성일 애인 김경애는 과거 신성일의 아이까지 가졌으나 낙태했었고 신성일 애인 천도제 지내준 사람이 현재 부인 엄앵란입니다. 신성일 애인 김경애는 과거 교통사고로 별세한 상태입니다.

from http://coconism.tistory.com/2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