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아내 이미옥 직업 나이차 딸 뽀뽀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윤도현이 스페셜 MC로 특별출연했습니다.

그는 이날 가족에 대해 얘기하던 중 아내에 대해서 소개했는데요

부인 이미옥은 뮤지컬배우였다고 합니다.

자신과 뮤지컬을 하다가 남녀 주인공으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1995년 '개똥이' 출연 당시 함께 듀엣곡을 불렀다고 합니다.

벌써 딸 나이가 14살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중2병 질문에 비교적 괜찮은 편이라고 말했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둘째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몸이 안좋아서 시기를 놓쳤다고 하네요.

윤도현 아내 이미옥 씨는 남편보다 2살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윤도현 나이는 1972년생이라고 하네요

두사람은 8년 교제 끝에 결혼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평양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곳에서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불렀다고 합니다.

거침없는 제안에 당황했지만 어머니들을 위해서 부르기도 했네요

from http://atoanet.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