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성일 오늘 별세

토픽셀프 2018. 11. 5. 04:17

신성일 오늘 별세

'한국 영화계 큰 별' 故 신성일(강신성일·81) 결국 세상을 떠나셨네요..

항상 영원히 살것같았던 배우였는데.. 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죽지만 이렇게 빨리 가실줄은 몰랐네요

폐암 이겨낼 수 있다고 장담하셨는데...

신서일 장례가 4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해 문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신성일의 식장에서는 영화인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영화 관계자들이 가족들과 인사하는 모습 가운데 유족들 사이에서 신씨의 전 부인인 배우 엄앵란(82) 모습도 보였습니다.

유족으로는 부인 엄앵란, 아들 강석현(51), 딸 경아(53)·수화(48) 씨가 있는데요...

몸이 불편한 것으로 알려진 엄앵란은 오전 11시쯤 빈소가 마련된 서울 아산병원에 지팡이를 짚은 채 나타났습니다.

한국영화배우협회는 신성일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영화인장으로 진행한다고 알렸습니다.

공동장례위원장은 신영균 한국영화배우협회 명예회장과 기타 협회 임원진, 영화감독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영결식은 오는 6일 오전 10시 진행하는데요... 한 시간 뒤인 11시 서울추모공원으로 고인을 옮겨 화장할 것이라고 해요

장지는 고인이 가옥이었던 경상북도 영천시 선영입니다.

고인은 지난해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후 한 요양병원에서 항암 치료를 받아왔지만 지난 3일부터 병세가 위독해져 전남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이날 새벽 2시 25분 별세했습니다

'국민배우' 신성일의 장례식이 영화인장으로 엄수됩니다.

지상학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회장은 이날 낮 12시 30분께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실에 차린 고인 빈소에서 브리핑을 하고 "신성일 배우의 장례를 영화인장으로 치르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공동 장례위원장은 지 회장과 후배 배우 안성기가 맡았으며, 고문은 신영균·김동호·김지미·윤일봉·김수용·남궁원·임권택·정진우·이두용·오석근·문희가 맡기로 했습니다.

김국현 한국배우협회 이사장은 집행위원장을 맡았으며, 배우 이덕화·거룡·장미희·송강호·강수연·최민식이 부위원장직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장례위원으로는 양윤호·조동관·이민용·윤석훈·장태령·홍기영·박현우·이춘연·정지영·문성근·채윤희·조영각·안병호·박종윤·박상원·신언식·김형준·주원석·홍승기·김용운·박만창 등 영화계 각 분야 인사가 대거 위촉됐습니다.

지 회장은 "신성일 선배는 시대의 아이콘이자 앞에도 없었고, 뒤에도 없었던 대단한 연기자"라며 "갑자기 별세하실지 몰랐는데 너무나 안타깝다"고 말했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잠자고 있는 코인으로 돈 버는 방법?

from http://oscar1201.tistory.com/2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