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윤도현, 나이 언급 "부인 둘째 자녀 임신 출산 계획 질문 어머니...

미우새 윤도현, 나이 언급 "둘째 자녀 임신 출산 계획 질문 어머니" 질문 논란

가수 윤도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4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시원시원한 샤우팅을 뽐내는 '국민 로커' 윤도현이 스페셜 MC로 출격, 모(母)벤저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 앞에서 진땀을 뻘뻘 흘릴 예정 입니다.

앞서 녹화장을 찾은 윤도현은 남북정상회담 만찬에 초대받아 공연을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평양에서 부른 노래를 직접 들어보고 싶다는 어머님들의 러브콜이 쏟아지자 윤도현은 "회식자리 같다"며 쑥스러워하면서도 무반주에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열창해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앞으로 남북 관계가 잘 될 것 같은지?", 곧 쉰을 앞둔 윤도현에게 "둘째 계획(?)은 없는지" 등 어머니들의 엉뚱 질문이 쏟아져 그를 당황케 했습니다.

윤도현이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는 4일 밤 9시 5분 방송됩니다.

2014년 10월 27일 가수 신해철이 사망했을 때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다. 과거 정글 스토리 OST 앨범 부클릿에 '앞으로 크게 될 윤도현'이라고 치켜세워준 선배이기도 하였으니 윤도현 입장에서는 김광석을 떠나보낼 때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많이 도와준 선배를 하늘나라로 보낸 셈.

걸그룹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는데, 특히 EXID 하니와는 하니가 '도현 오빠' 라고 부를 정도로 친하다고 한다카더라.

이타카로 가는 길

주변 사람들에게 확실히 의리가 있다고 한다. MC몽이 병역기피 사건으로 자숙 중일 때 한 트위터 유저가 MC몽을 사칭해 자신이 복귀 앨범을 준비 중인데 피쳐링을 해달라고 윤도현의 트위터에 멘션을 남겼는데, 윤도현은 곧바로 해주겠다고 답을 달았다고. 물론 사칭이기 때문에 진짜 실행되지는 못했지만, 평소 아는 사람에 대한 의리가 확실히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윤도현 노래모음듣기

이와 연관되는 것일수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밴드가 뜨면 보컬이 뛰쳐나가 솔로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 가요계에서 오랫동안 밴드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심지어 '나는 가수다'에서는 처음 단독으로 섭외되었음에도 끝까지 YB와 함께 하여 결국 방송 중반 이후부터는 YB로 명칭이 표기되기도 했다.[74] 실제로 라이브 무대에서 관객들이 윤도현을 연호하면 YB라고 친절하게 고쳐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방송에서도 항상 'YB의 노래하는 윤도현입니다' 라고 말한다.

2018/09/15 - [윤도현 고향] - 불후의 명곡, YB 윤도현 밴드 "뮤지컬 배우 아내 이미옥 집안 학력 자녀 딸" 프로필

2018/06/20 - [화제인물누구] - '라디오스타' 김제동, 정은채 열애 영상편지? "쌍절곤 실력 결혼 이상형" 가족사 고백

2017/11/11 - [화제인물누구] - 더마스터 이승환, '사랑일 뿐이야' 무대 "소프라노 임선혜 그랜드마스터 선정"

윤도현 사랑했나봐

from http://postnow.tistory.com/61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