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드래곤 군입대, 태양 군대

빅뱅 지대르곤(권지용)이 오는 2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드래곤이 오는 27일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당일 현장 혼란을 막기 위해 공식 행사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드래곤은 이날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며 최근 입영 통지서를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배우 민효린과 결혼식을 올린 태양은 현재 군입대 통지서를 기다리고 있는중이라고 하며 올해 6월을 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성과 승리는 아직 군입대에 대해 정확한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군대에 가있는 멤버들 대신 당분간 솔로활동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성은 지난해 일본 콘서트 현장에서 멤버들의 군 입대와 관련해 "2년 동안 남자로서 여러 가지 것들을 지키고 반드시 여러분들 앞에 돌아오겠다"고 말했네요.

또한 사업가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승리는 지난해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 군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이자 탑을 제외한 4인조 콘서트라는 사실에 씁쓸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빅뱅의 맏형 탑(본명 최승현)은 현재 용산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중인데요.

그는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빚고 의경에서 직위해제된 탑은 최근 용산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7개월 만에 군복무를 재개했습니다.

최근에 용산구청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사진에 포착되기도 했네요.

한편 빅뱅은 멤버들의 군 입대로 2018년부터 활동 휴식기에 들어갔는데요.

빅뱅은 지난해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열고 활동을 마무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드래곤은 지난해 6월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솔로 월드투어 'ACT Ⅲ, M.O.T.T.E'에서 "저 내년에 군대 가지 않냐. 갔다 오면 서른 둘, 셋일텐데 괜찮겠냐"며 입대 계획을 간접 언급했네요.

from http://heejuk.tistory.com/2731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