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보 김영철 나이 짝사랑 고백

황보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황보, 효연, 화사, 다영이 출연을 했는데요. 거침없는 입담으로 강렬한 걸크러시를 보여줬습니다.

효연은 화사에게 중학교 동창인 멤버 휘인과 같이 일을 하며 싸운 적이 없냐는 질문을 했는데, 이에 화사는 난 싸웠다며 부딪히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안 부딪히면 병이 생기고 더 멀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난투극으로 싸운 적도 있다는데요. 술 마시고 취해서 싸웠다고 털털하게 고백을 했습니다. 강호동은 소녀시대의 싸움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효연은 막 치고받고 싸운 적은 없는데 난 말로 얘기해서 그때그때 푸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샤크라를 만든 장본인인 이상민은 예전에 황보가 너무 화가 났는지 자다 깨서 고함치고 발차기한 적이 있었다며 폭로를 하기도 했죠. 데뷔 할때 리더가 아니었는데, 활동을 하던중에 리더가 됐다고 하는데, 그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황보는 강호동과의 악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원래 아는형님에 강호동 때문에 출연을 안할려고 했다고 합니다. 강호동과 안 한 프로가 없는데 단 한 개도 좋은 기억이 없다고 밝혀서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스타킹에 출연했을때 다 우리 탓이라고 생각한다며 고충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평소에 사이는 좋다고 하더라고요.

김영철은 과거 황보를 짝사랑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황보의 이국적인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김영철은 황보가 홍콩에 살았을 때 놀러갔는데 진심으로 모든 남자들이 황보를 다 쳐다봤다고 전했죠.

홍콩 황보의 집에서 지냈었다고 하는데, 집에 게스트룸이 따로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두사람은 가족같이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의 나이 차이는 6살입니다. 황보가홍콩에 간 이유는 영어 공부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김영철이 도움을 주고 싶었던거 같습니다.

from http://metodays.tistory.com/1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