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이상민 진짜결혼? 진실은? + 사유리 몸매 사진들

사유리 이상민 진짜결혼? 진실은? + 사유리 몸매 사진들

사유리 몸매 진짜 좋네요. 엄청 서구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올 데 나오고 들어갈 데 들어간..

특히 사유리 뒤태는 거의 따라올 자가 없어보일 정도네요.

힙 부분이 진짜 잘 발달한 것 같습니다. 골반도 큰 것 같고,,

왜 남자가 없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남자라면 사유리 몸매를 싫어할 남자는 없는데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사유리 나이. 사유리는 일본 사람이죠. 일본 이름은 후지타 사유리였습니다.

사유리 나이는 79년생으로, 올해 40세.... 와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사유리가 엄청 동안인 것 같아요. 40살이라는 건 생각도 못 했습니다.

한 30대 초반 정도라 생각했죠.

흠. 40살이면 이제 결혼 생각은 무조건 해야 할 나이인데요.

사유리하면 이상민이 떠오를 정도로 둘은 꽤 연관성이 높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과거 님과함께-최고의 사랑 예능 프로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하기도 했었고,

얼마 전에는 이상민이 고정 출연하고 있는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사유리와 사유리 부모님과 같이 만나는 등의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사유리가 무조건 결혼을 해야 하는 나이가 되었기도 하고, 이상민과 케미가 좋은 모습들을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니

사람들이 사유리 이상민 진짜결혼에 대해 많이들 관심을 갖더라고요.

과연 사유리와 이상민은 진짜결혼을 하게 될까요?? 진실은 무엇일까요?

답은 어제 확실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어제 사유리는 비디오스타에 나와 이상민과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비즈니스 관계라고, 연애 가능성은 20% 정도라고 말이에요.

이 20%도 그냥 사람일이라는 것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가 이유였습니다ㅋㅋ

사유리는 처음 봤을 때는 그냥 4차원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보면 볼수록

신중하고 개념있는 여자인 것 같습니다.

사유리 이상민 진짜결혼에 관한 팩트는 결혼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연애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많이 쳐줘야 썸 정도인 것 같은데,

사유리까지 비즈니스라고 못박았으니까요.

포스팅 마무리하기 전에 사유리 몸매 사진들을 더 올려보았습니다.

진짜 섹시하고 예쁘네요. 보면 운동도 진짜 열심히 하고 자기 관리도 잘 하는 것 같던데

개념도 꽉 찬 사유리이다보니 아마 좋은 남자 만나게 될 겁니다^^

이상 사유리 이상민 진짜결혼? 진실은? + 사유리 몸매 사진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가능성은 거의 없음.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