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경진 암투병 나이

토픽셀프 2018. 10. 31. 11:45

이경진 암투병 나이

이경진 암투병 나이

sbs 예능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이경진이 출연하여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배우 이경진은 10월 30일 오후에 방송된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검색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면서 관심을 받자 1위로 올랐는데 이경진을 검색하면 '이경진 암투병'이라는 검색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경진은 드라마 불새, 경성스캔들, 금 나와라 뚝딱 등 인기 드라마에 대거 출연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유방암 선고를 받으면서 2년동안 암투병을 했던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 뒤로 이경진은 2016년 '합합의 민족'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jtbc에서 방영된 힙합의 민족에서 이경진은 "제가 아팠을 때 생각하니까 뭐든지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면서 이 프로그램에 나오게 되었다고 출연계기를 밝혔습니다.

이경진은 과거 유방암으로 체중이 39kg까지 감소되는 투병생활을 보냈으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니 다소 건강한 모습으로 나온 것 같아 보기좋았습니다.

배우 이경진 나이는 1956년생으로 올해 63세입니다. 프로필 상에 키 160cm에 몸무게 45kg으로 나와있으며 최근까지 활동했던 연기활동은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에 출연했었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