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나이 이상민 결혼 이혼 돌직구 성형

사유리 나이 이상민 결혼 이혼 돌직구 성형

방송인 사유리가 4차원 매력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는 사유리와 이상민이 재혼부부로 첫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편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도쿄에 있는 처가로 향했다.

장인 장모를 만난다는 말에 긴장한 이상민은 “다음에 오면 안 되겠냐”며 진땀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또 공항에서 집까지 가는 동안 사유리는 이혼의 경험이 있는 남편에게 “혹시 애 있어요?”, “왜 이혼했어요?” 등의 질문을 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진짜사나이’ 사유리가 신체검사에서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었죠.

지난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3기 멤버들이 특수부대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여군특집 3기 멤버들은 부대에 오자마자 신체검사를 받았고 군의관과 면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유리는 수술 경험에 ‘성형수술’이라고 적었고 사“코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해 군의관을 당황시키기도 했었죠.

군의관은 “방독면 같은 걸 쓸 때 조심하라”라고 조언을 해줘 더욱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전무후무한 4차원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정곡을 찌르는 명언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사유리는 2006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로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죠.

사유리는 청순한 미모와 달리 망가짐을 즐기는 엉뚱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또 맛집 프로그램에서 식당 주인을 향해 “음식 맛 없어요”라고 솔직하게 말해 주변을 당황시키는 등 돌직구 화법으로 사유리만의 솔직 엉뚱한 캐릭터를 구축해 왔습니다. 그런 사유리가 최근 대중에게 반전매력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유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인생은 횡단보도와 같아. 멈춰야 할 때 멈추지 않으면 사고가 나지만 참고 기다리면 반드시 앞으로 나아갈 기회가 생긴다” 는 글을 게재하며 시선을 끌었다고 합니다.

또 사유리는 “남의 먼지를 털어내는데 집중하다 보면 어느 순간 그 먼지가 나에게 쌓여있다” ,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 그러나 너에게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면 그것은 실수의 의지가 있는 것이다.” , “맥주도 허세도 거품이 많을수록 양은 적어진다”처럼 마음을 울리는 한 줄 어록들로 대중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사유리의 트위터는 각 커뮤니티 게시판에도 일파 만파 퍼지며 공감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식상한 말인 것 같아도 누구나 한번쯤 마음 속으로 생각했을 법한, 누군가에게 하고픈 말을 사유리가 대신 전한다는 게 그의 트위터가 화제되는 인기 비결이라고 하합니다.

출생 : 나이 1979년 10월 13일 (만 37세) 일본 도쿄

신체 : 164cm, O형

데뷔 : 2006년 'MBC 불만제로 업'

가족 :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from http://daoul.tistory.com/1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