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터남 이상민 사유리 발언

결혼터는 남자들 12회 이상민 달샤벳 수민 출연김구라와 오랜만에 같이 나오는 토크쇼!막방이었다....처음 본건데 분위기가 많이 애매했다 특별할것 없이 사연 풀이하다 끝나는?이상민이 읽어준 사연이 하필 일본여자와 국제 결혼 하는 고민이었다. 작가가 님과 함께 얘기하라고 준 거겠지? 남자가 결혼해서 일본에 살기 싫다는 고민이었다. 그리하여 자연스럽게 사유리 이야기가 나오게 되고....여기서 밝혀지는건 이상민이 일본여자에 대한 로망이 생긴 사건이다. ㅎㅎ여기서 구구절절히 설명하기 싫고... 선배가 일본여자와 결혼 한 후 일본에 초대했다고 한다. 신칸센 타러가는데 선배의 일본 부인이 표 끊으러 가다 넘어졌고 벌떡 일어나던 와서 "넘어져서 미안합니다"라고 사과를 했다고 한다. 남자를 위대하게 대해주는 것 같아 감동받았다고. (남자라기 보다 상대방을 극진히 배려하는 모습인듯. 단지 그 상황에서는 그런 부인을 둔 선배가 부러웠는지도 모른다)

그래서 가상결혼 일본인이라 한다고 했을때 수락할 수 있었던거라고 ㅋㅋ그러니 김구라가 급하게 물어본다. 그래서 사유리 한테 그런걸 느꼈냐고

김구라-사유리-이상민사유리는 김구라와 친하고 김구라는 이상민과 친하고. 뭔가 크로스로 절친 스멜인데 이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이 묘한 분위기는 뭐징??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준비해온 멘트 차분히 말하려고 하는데 말 끊는 구라 ㅜㅜ

이상민은 단점→장점 말하려고 했는데 장점부터 말하라고 하니 묘한 미소가....^^

이상민이 생각하는 사유리의 장점은 남자에게 베푸는 스타일이라는 거다. 첫만남때부터 칼같은 더치페이에 반한건가 ㅋㅋ

단점은 거절하면 해줄때까지 부탁하는 거랜다. 님과 함께에서 노래 해달라 춤 춰달라 난리도 아니었지 ㅋㅋ

그러니까 구라가 왜 일본여자 장단점 말하라느네 사유리 장단점 말하냐고 뭐라한다 ㅋㅋ근데 눈빛이 미묘해. 둘다 사유리랑 친분있으니까. 이런 상황 자체가 민망한듯.

장점은 짧게 말하고 단점만 길~~게 말하고... 한마디로 질리는 스타일이라는 거잖아 ㅜㅜ뭐꼬? 이게...분명히 뭔가 준비해온 것 같은데....그리하야 싱겁게 끝났단 얘기!끝!

from http://yoursummer.tistory.com/3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