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한나 요시무리 TV서 망언

토픽셀프 2018. 10. 29. 19:58

강한나 요시무리 TV서 망언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겸 작가 강한나(38)씨가 일본 방송에 출연해 “한국 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을) 한다”고 발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강씨는 27일 일본 요미우리TV에서 방송된 ‘토쿠모리 요시모토’(特盛 よしもと)에 출연했다. 강씨는 한국의 성형 열풍에 대해 설명하면서 “한국에서는 연예인 뿐 아니라 일반인 사이에서도 성형이 성행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한국 연예인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얼굴이 바뀐다. 성형을 했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부끄러워 한다”고 했다. 그는 “한국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한다”는 말과 함께 걸그룹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이 인기가 있고 걸그룹을 만들 때 성형을 하지 않은 멤버를 일부러 넣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강씨 얘기에 함께 출연한 일본 방송인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강씨 발언은 이 프로그램을 본 국내 네티즌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문제를 제기하면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강씨를 두고 “근거 없는 얘기를 하지 말라”며 비난에 나섰다.

강씨는 도쿄에 거주 중이며 일본 호리프로 소속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내일 도쿄에는 좋은 바람이 불 거예요’ 등 일본 관련 도서를 출간한 작가이기도 하다.

음 왜 일본가서 굳이 한국에 대한 발언을 이런식으로 할까요? 밑에는 강한나 일상 사진입니다.

from http://kreni2816.tistory.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