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김주혁 사망원인 정확한 이유는?

1박2일 김주혁 사망원인 정확한 이유는?

1박2일에서 구탱이형으로 활약하던 명배우 김주혁 씨가 딱 작년 이맘때 돌아가셨죠..

1박2일에서 김주혁 추모 영화제를 어제부터 오늘인 28일까지 연다고 하던데요.

아마 오늘 1박2일은 김주혁 특집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 그럴거에요.

뉴스 기사로 이미 그렇게 한다고 알려졌으니까요.

참 무섭습니다. 사람이 이렇게 한순간에 세상을 뜰 수가 있다는 것이...

너무 갑작스럽게 세상을 뜨셨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김주혁 씨의 사망원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요.

이미 조사결과는 교통사고로 인한 머리손상이지만,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2017년 10월 30일에 돌아가셨으니까 진짜 딱 1주년되는 때이긴 하네요... 목격자 진술로는

김주혁 씨가 차를 몰고 가다가 갑자기 심장을 움켜쥐고 힘들어했다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이 진술이 다시 번복되어 심장을 움켜쥔 것이 아닌, 그냥 핸들에 가슴을 댄 상태 정도가 맞는 것 같다고 했답니다.

가족들 이야기로는 김주혁 씨에게 심근경색과 같은 지병은 없었다고 하구요.

1박2일 김주혁의 사망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지만, 여튼

병원 측에서도 심근경색으로 인한 사망이라고 보는 게 정확하지는 않다는 결론입니다.

오늘 1박2일 김주혁 특집 꼭 봐야 겠어요. 김주혁이라는 사람의 기억을 떠올리는 특집이라던데

좀 슬픈 1박2일이 되겠습니다. 김주혁 추모 영화제도 다녀온 사람 꽤 있는 걸로 보이던데용..

여담이지만 전 김주혁 씨가 참 부러웠습니다. 김규리 씨와 사귄 적이 있으시잖아요.

제 이상형이 김규리 씨여가지고... 김규리 씨 진짜 이쁘시거든요ㅋㅋㅋ

고 김주혁 씨의 1주기... 다시 한 번 애도를 표합니다.

1박2일 김주혁 사망원인 정확한 이유는? 정확하지 않음...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