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지 작곡가 유상무 김연지결혼 유상무김연지 나이차이 유상무 암투병

김연지 작곡가는 유상무가 앨범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이며 유상무와 연인관계라 2017년 11월경에 밝혀졌다.김연지는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등 작곡,작사하였고 그 외 유상무와 여러작품을 함께 작업하며 김연지 작곡가는 유재환과도 같은 작곡가 팀에 있던 인재로 알려졌다.

유상무 김연지결혼이 화제이다. 교제를 계속 하던 이들은 마침내 10월달 부부의 연을 맺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이전부터 결혼 얘기가 나왔지만 날짜가 정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에서는 10월 28일 서울 여의도 모 호텔에서 결혼식이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유상무 김연지 결혼함을 밝힌데 이어 유상무김연지 나이차이도 대두되고 있습니다. 유상무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김연지씨는 1986년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입니다. 유상무김연지 나이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무 기획'으로 알려진 웹 콘텐츠 제작 업체 직원으로 근무했으며 김연지 작곡가는 유튜브 체널을 통해 게임 방송을 같이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합니다.

작곡가 김연지는 유상무 암투병으로 지난 2014년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았으며 항암치료로 암투병을 하고 있을 때 유상무 암투병으로 고생하고 있을 때 곁을 지켜주던 천사였다고 합니다. 이런 김연지의 사랑에 유상무씨는 이 여자와 평생을 함께 할 사이임을 깨닫고 올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확정되는대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from http://isfos.tistory.com/1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