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리산 ##코스 방광산동마을지리산 숲속 캠핑장

올라 갈 다시는 해 놓고 그랬냐는 듯

쉬운 코스라는 난이도 상에 걷고 난 뒤

멀어서 자주 갈 없어도 기회가 돌아보고 싶어요

지리산 둘레길은 트레킹을 함께 수 조건을 있습니다

지난 #월 제씨를 멋모르고 지리산 둘레길

지리산 둘레길 방광산동마을

###swag####

지리산 캠핑장

가능하면 캠핑장도트레킹 코스가 곳으로 되었어요

늦가을을 보자며지리산 갑니다

캠핑을 위한 트레킹을 시작하면서

정강이가 뽀샤지는 아픔을 은근 매력에 빠졌던곳

지리산은 구례 함양 하동 가운데 위치하고있어서

봄에 좋은 길이 가을에 더 길이 골라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늘걷게 될둘레길은##코스인 구례 구간이에요

둘레길 풍경도다양하고 특색이 있어요

마을 귀에 감기면서 재미있는데 유래를 더 재밌어요

지리산 둘레길 ##코스 ###km 예상시간 난이도 중

다른 이용해 출발지점인 갑니다

세 차가 두 대여서한 앞에 주차해놓고

AM ####

지난번 가을과애달픈 작별인사를 예쁜 단풍이네요

방광마을을 빠져야하는데길을 잘못들어 삽질

산을 일은 절대 없을거라 저 산을 넘어야 한다며

캠핑하는 분들을 봤다면서 불편한 없었는지 친절하게 물어보시네요

이곳은 가을이 않았습니다

화가들이 작업 조용히 지나가라고 해요

PM ###

내년 제씨의 둘레길 완주를 응원 다시 찾기로 했습니다

AM ####

갑자기 스탠씨가 뛰어가더니 이곳에 반가워해요

산수유 꽃이 봄에다시 싶어요

보기에도 대봉이 주렁주렁

부부 용용amp하기

그래도 나머지는 경사가 천만 다행이었어요

전라남도 광의면

최종 목적지인 면사무소까지는조금 더 가야하는데 채워야겠어요

부부 안나amp스탠

관리소에 전화도 받지 않아서 텐트 먼저 치기로 했어요

#년 만에함께 한 다시 아무도 정돈합니다

먹으면서 걸어야 눈에 오늘의 역시 계란 사발면이예요

동네 물어보니 #개에 #만원이라고 이윤은 누가 건지~

방광마을에서 출발한지 만에 구리재에 올랐습니다

시식용으로 가족들과 나누려고 상자 사가지고 익히는 중이에요

구례하면 먼저 산수유

지리산의 단풍은 곱네요

시골마을 않게 현대식건물로 지어진 가지고 있어요

오래 전 시작했고 캠핑에 허우적대다가

바람이 때 눈처럼 쏟아져내립니다

평생 저와 없을 것같았던 지리산이 있어요

오늘 숙영지는 야영장에서 이곳으로 변경되었어요

어디서든 볼 있습니다

감나무 예쁜 벤치까지 다리도 쉬어 갑니다

기운이 몸이 처질 설악산의 한다는 고개가 끄덕여지네요

마을을 잇는 있습니다

시암재 휴게소에서 지리산

마음이 사람들과 캠핑을 하면 시간이 아쉬운 다음을 기약하는 커서 좋아요

겨우#시간 걸었는데 지네요

아침에 오셨어요

구례군에서 조성하고 생태 도착했습니다

정자가 보이니 얼마나 이제부터는 일만 남았어요

지리산의 정기를 듬뿍 남은 화이팅 하기 바라면서

제씨가 꿈 꿀 때 쯤 걷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PM ###

그것도 모르고 저희가 한 되었어요

마트에서 홍시랑은 다른 고급진 단맛이랄까

내려가는 길은 계곡을 갑니다

이런 사유지를 수 있게 감사한 들었어요

대전리 석불입상을 지나 도착했습니다

어제보다 한결 맑아진 반가워요

수로길을 지나고 산길을 돌아 내리락

# # ######## type스웩###############

처음 ##코스보다 길지만 난이도가 없이 트레킹을 수 있어요

벤치위에홍시가 있었는데 시식용이라고써 있기에 물어요

아래는 한창인데 노고단 첫눈이 내렸어요

평탄한 길을 갈 있고 때때로 숨이 것 만날수도 있지만

낙엽이 쌓여있어서 턱이 주의가 필요해요

대전리 온통 감나무로 뒤덮혀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

PM ###

PM ###

지리산 숲에서 고개를 탑동마을에 도착했어요

노고단 길에 어제 먹은 생각이 감을 사러 갔어요

오늘도 역시 안에 못했지만 아쉽지는 않아요

지리산 정상에서 이 보면 어떨까요

믿고 먹는 흑돼지 삼겹살은 골라야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지리산 캠핑장이에요

살짝 부족한 있으나 저녁에 흑돼지 삼겹살을 꾹 참습니다

중간 중간 이렇게 때문에 멈추게 됩니다

생태 아직 끝나지 캠핑장은 내년 오픈예정이라고 합니다

방광마을회관

참 둘레길도 숲속 캠핑장도

감나무 끝나고 한참 나타납니다

갈 길이 남아있으니 부지런히 옮겨야 합니다

지난 그렇게 살아왔듯 더 앞으로의 시간도 변함없이

쑤로씨와 하기씨가 돌아오기를 바랐는데 시간이었습니다

남자 어른 주먹보다 대봉이 상자에 #만원

오늘도 속았어

뜻하지 캠핑장에서 하루 묵게 감사하고 또 죄송합니다

부부 쑤로

이제 가을과 안녕을 고해도 전혀 않을것 같아요

노고단 쪽으로 가는 시간을 나서야숲속 들어섭니다

사는 외롭다고 느낄 때는 품에 안기고

몸은 힘들지만목표를 하나 마음은 더 뿌듯합니다

수백 넘은 둘레길 완주를 둔 우리들을 반겨줍니다

이제 지리산의 채비를 되었나 봅니다

PM ###

방광산동구간은 국립공원을 걷는 임도와

갑자기 쭉 식은땀이

이런저런 바쁜 그동안 캠핑을 다니지못했어요

슬쩍 마음이 생겨도 합니다

PM ####

오랜만에 함께 둘레길 난 스탠씨와 친구들

침낭을 널어 것으로 이번 the end

어제 감 따고 계신 어르신들을 봤는데 그 노고에 같아요

부부라는 이름으로 걸어가야 하기에 주고 싶습니다

올 마지막 최고로 화려했습니다

말이 나오지 같습니다

from http://dalnim13899.tistory.com/1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