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윤화 나이 살찌기전 다이어트 전후 몸무게

오늘 동상이몽에 출연예정이자 결혼예정인 홍윤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웃차사를 통해 코미디빅리그까지 지금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섭외순위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 개그우먼이에요. 요즘에는 드라마나 시트콤에까지 진출을 하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음달에 결혼을 한다고 하니 정말 축하할 일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홍윤화 나이 1988년 7월 16일생으로 현재 31세인데요. 결혼할 김민기는 1983년 11월 4일생으로 36세라고 하는데요. 홍윤화 나이차이는 5살이라고 하네요. 나이차이 좋고 딱 좋은 나이에 결혼을 하는 것 같네요.

예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왔듯이 미리 웨딩드레스를 조금 작은 것으로 준비를 해 놓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데요. 홍윤화 다이어트로 30kg을 뺀다고 선언을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노력중으로 알고 있는데요.

홍윤화 살찌기전의 모습은 어디에도 없더라고요. 처음 데뷔했을 때 부터 통통한 매력의 소유자라서 그런지.. 홍윤화 살찌기전을 보고 싶었는데 그 어디에도 없었고요, 아마도 현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전후가 아닌 후전을 보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방송에서 결혼이야기를 하는 만큼 국민 절반은 결혼소식을 알고 있을 듯 한데요. 그래서 인지 다이어트는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홍윤화 다이어트 전후의 모습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동상이몽에서 홍윤화 다이어트 전후를 미리 보는 중간평가의 시간으로 갖으면 될 것 같네요.

홍윤화 몸무게 62kg으로 현재는 알려져 있는데요. 예전의 홍윤화 몸무게는 89kg까지 나갔었다고 하나 강남이 밝힌 이후에 27kg을 감량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홍윤화 몸무게를 더 감량을 하고 결혼을 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통통의 매력을 가진 홍윤화의 키는 158cm의 아담한 키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통통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홍윤화 나이도 있는 만큼 조금은 다이어트가 필요로 할 것 같고요, 결혼까지 하게 되면 아이도 가져야 할텐데.. 다이어트 좋겠죠? 항상 몸건강 생각하면서 다이어트했으면 좋겠고요. 홍윤화 몸무게도 살찌기전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예쁜 몸매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from http://newelling.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