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윤화 결혼 위해 다이어트 돌입! 과연 얼마까지 뺄까요?

홍윤화 결혼 위해 다이어트 돌입!

과연 얼마까지 뺄까요?

연인 김민기와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

다이어트에 돌입해서 화제인데요

식단을 공개했네요~

닭가슴살에 야채만 먹는것 같네요

현재 14Kg정도를 감량했다고해요

목표는

30Kg이라는데 이룰거같네요

트레이너와 운동하는

홍윤화의 모습!

진짜 얼굴이 반쪽이 되었네요

다이어트효과가 있나 보아요

ㅎㅎㅎ

다이어트식단치고는 양이

조금 많아 보이나...

홍윤화는 워낙 체중이 나가다보니

결혼을 위해 정말

작정하고 다이어트하나봅니다!

홍지민이 다이이트성공해서

화제인데ㅋ

홍자매가 다이어트 성공?!

ㅋㅋㅋ

과거 홍윤화의 섹시컨셉트

화보라는데요

이번데 다이어트 성공해서

두 사진이 왠지

비교되서 올라올거 같네요

홍윤화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면서

저도 다이어트 하렵니다~

from http://happinessan.tistory.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