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상수 이혼소송 아내 김민희 결별 임신 루머
홍상수 이혼소송 아내 김민희 결별 임신 루머
배우 김민희 나이 36세와 불륜 중인 홍상수 나이 57세이 결국 홍상수 아내 A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합니다.
7월 23일에 한 언론매체에서는 홍상수 감독의 사정에 정통한 영화계 한 측근의 말에 의하면 "홍상수 감독이 이혼 조정이 불성립된 이후에 홍상수 아내 A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로 결심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아직까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홍상수 감독은 이혼 조정이 불성립된 이후에 곧바로 이혼소송에 나서기로 뜻을 굳혔다고 해당 측근은 밝혔습니다.
홍상수 이혼 소송을 결심하게 만든 인물은 바로 홍상수 여자친구 김민희 입니다.
측근에 의하면 "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어서 이혼은 불가피하다. 원만하게 합의하고 싶었다. 하지만 이혼 조정이 불성립되었다. 홍상수 감독은 소송까지 불사해야민 한다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김민희를 위해서라도 세간의 비난을 딛고서 이혼을 하겠다고 하는 뜻을 굳히게 되었 다" 라고 귀띔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는 지난 2015년에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인정한 뒤에 무려 3년째 불륜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홍상수 불륜 사실이 세상에 공개된 이후에 두 사람은 공개 석상에서 서로에 대하여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습니다.
작품 활동도 왕성합니다.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 함께한 6 번째 작품 "강변호텔"로 제71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습니다.
한편 지난 1월에 방송되었던 연예 프로그램에서는 "2018 황금 개띠 스타 관상전" 특집으로 역술인이 출연하여 김민희에 대해서 "내년 혹은 내후년에 결혼운이 보인다. 올해 상반기까지 돈과 건강,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라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한편 홍상수 김민희 결별 논란과 김민희 임신 설이 돌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from http://amiyami.com/5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