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 강은비 성추행 범인 일본 남자 폭로 "영화 어우동 비키니 수입...

아프리카 강은비 성추행 범인 일본 남자 폭로 "영화 어우동 비키니 수입" 본명 가족 프로필

강은비 /사진=강은비 유투브 캡처 배우 출신 유투버 강은비 씨가 일본에서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지난 18일 강 씨는 자신의 유투브 채널에 '오사카 성추행 사건! 숙소로 가는 길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강 씨는 "어제 일본에서 어떤 남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도톤보리에서 방송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던 중 길에서 어떤 일본인 남자가 뒤에서 허리를 만지며 나를 안았다"고 말했습니다. 또 "'나는 모델이다'라며 '같이 술 먹자'고 하더라"면서 "거부했지만 계속 쫓아왔다"고 설명했습니다. 강 씨는 근처 웨이터에게 도움을 요청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강 씨는 "거짓말 안 하고 정말 무서웠다. 그 남자는 40대로 보였는데, 한국의 40대분들은 거의 나를 알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사람이 없다"면서 "내가 치마를 입은 것도 아니고 후드에 레깅스 바지, 운동화 차림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강은비 몸매

강은비는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이다. 2012년, 예명을 강은비에서 송은채로 바꿨다가 다시 강은비로 바꿨다. 2016년 다시 예명을 강은비로 사용하고 있다. 위키백과

강은비 생년월일 출생: 1986년 4월 15일 (강은비 나이 32세), 강은비 고향 서울특별시

강은비 키: 164cm 강은비 실제키 163cm, 강은비 몸무게 47kg

강은비 본명 주미진

강은비 아이돌

강은비 영화

2006년 《생날선생》 ... 최진주 역

2007년 《도화지》 ... 상원 역

2014년 《레쓰링》 ... 은희 역

2015년 《강은비 어우동: 주인 없는 꽃》 ... 혜인 / 어우동 역

피부는 구리빛이며, 2009년 당시 TV에 출연한 피부과 원장은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 출연하고 있는 강은비는 전문의가 추천하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연예인이다"라고 극찬을 했었다.#

무척이나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하얀색 말티즈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있다.

강은비 사건, 동방신기 멤버 중 믹키유천과 시아준수가 커플을 만들기 위한 매력 어필 시간에 강은비에게 대시를 하면서 삼각관계가 만들어졌던 것.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동방신기의 팬덤인 카시오페아는 현재의 악성 팬덤들 저리가라 할 정도로 엄청나게 악성인 팬덤이었다.

믹키유천과 시아준수가 서로 강은비와 커플을 맺기 위해 배틀을 벌였다. 그 것이 카시오페아에게는 '니 년이 뭔데 감히 우리 오빠에게 꼬리를 쳐?' 등으로 원성이 폭발해, 그 당시 네이버 지식iN과 네이트 판은 강은비 욕으로 들끓게 된다. 여기다가 말도 안 되는 루머들까지 더해지면서 거하게 욕을 먹었다. 지식인에서 검색을 해보면 그 때의 상황을 어느정도 볼 수 있다.

좋아하는 가수는 god이며, 강은비 결혼 이상형은 윤균상이라고 한다.

맨체스터 시티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강은비 수입 1286만원

강은비 비키니

from http://yoyonew.tistory.com/29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