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3박4일 : 2일차 바보까페&사라봉공원&돈사촌&한신리조트

제주도 3박4일

2015.10.21~24

2일차 여행경로

2일차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이렇게 길어질 줄 몰랐어용

블로그 힘드러ㅠㅠ

이전 포스팅에서 마지막 여정지였던

김녕해수욕장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아래쪽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만난 바보까페! 히히

원래 민가였던 집을 개조한 까페인 것 같아요!

요런거 짱조음

세 채의 집이 까페인 듯 해요.

아님 한 채는 딴건가? 잘 모르겠어요 키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가운데 집에 까페가 있어요!

찍고 싶게 생긴 의자

빼먹을 수 없는 내 셀카 히히

메뉴판인데 불빛에 비춰서 잘 안보이네용

가격은 프렌차이즈 까페 가격이었어요!

우리는 두 잔만 시켜서 나눠먹기루! :)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였어요. 맛은 그냥 커피맛 쏘쏘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너무 이쁘죵! :)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이뻐서 자꾸 사진찍게 되었어요

까페 안에 침대도 있구요!

여기 누워있는 사람들두 있었어요 히히

왜냐면 맞은 편이 통유리로 된 창이라

바다가 바로 보였거든요!

침대방이랑 우리가 앉아 있던 까페랑 연결된 문조차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

우리 건빵은 바다 안보고 핸폰만 열심히 보고있지만

뷰가 정말 좋죠?

우리 앞에 바깥의자에 여자분들이 잠시 쪼로로 앉아계셨는데,

춥지 않았다면 저기 앉아서 마셔도 좋았을 것 같아요

바깥에서 보는 까페는 이렇구용!

이런 옛날 나무배도 볼 수 있어요.

인테리어 정말 이쁘죵!

이 뒤에도 의자가 있는데, 다른 분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안찍었어요

바깥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네용!

예쁘다 예뻐 >3<

잠시 쉬려고 들어간 까펜데, 완전 힐링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바다 바로앞에 저 의자랑 액자에서 앉아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나중에 지나가다 보이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이제 제주 10경이라는 사라봉공원에서 노을을 보러 갑시당!

사라봉에 노을지는 것 보러 가는데...

해가 지고있네요

히힣 야경이나 봐야겠군용!

사라봉공원에 도착해서 입구를 찾아 조금 걸었어요!

산책로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는데, 좀 더 들어가서 김만덕 기념관 앞에 주차를 해서

살짝 돌아서 들어갔네요! :)

산책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

위 사진은 거의 다 와서 찍은 거에요

올라가는 길이 산책로가 아니라, 약간 등산로 같은 느낌!

땀 흘리면서 올라갔어요

썩은 표정으로 열심히 올러가던 친구들

조금만 올라가면 정상이야! 힘내라힘!

빠이팅 불어넣으면서 올라갔슴당

드디어 도착했어요! 요거 찾아서 온거에요 팔각정!

앞에 운동기구도 여러개 있고 그래서 동네 주민분들이 몇몇분 계시더라구요.

관광객은 찾아볼 수 없었던......

그치만 제주도 명소인 것은 확실합니당!

이제부턴 제주도 야경 들어갑니다. :)

팔각정에 오르면 제주도 바닷가와 공항, 선착장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야경 너무 예쁘죠! 직접 보면 진짜진짜 예뻐요

저 불빛 많은 곳이 제주공항 쪽이라서

비행기가 5분에 한대씩 날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당!

우리 힘들게 올라왔으니 야경 배경으로 한 컷!

팔각정 전등이 빨간 것도 있지만, 일단 다들 상태가 쒯 히히

여기는 다신 안 올 것 같아요 ^-^;

그치만 살면서 한 번은 꼭 오면 좋은 곳입니다.

"저기가 공항이고, 저기는 배들어오는 곳이래

봐바 올라오길 잘했지?......"

내려갑시당

내려올때는 반대편 길따라 내려왔는데, 내려오고 나니 사람들이 좀 보였어요!

근데 다른 곳에 가는 분들 같더라구요

거기 근처에 뭐가 또 있나?

사진도 없고 말로는 이해 못 하실까봐 지도 첨부합니당!

입구에서 올라가서 출구로 나오는 올레길 18코스!

출구로 꼭 안나오셔도 되요

제가 일로 나와서 여기를 출구라고 표현한 거에요! :)

많이 돌아다녔으니, 이제 밥먹으러 가야죵!

근데 우리는 밥먹기 전에 친구가 공항가서 렌트를 하고,

차 두대로 한신리조트에 가서 우리 차를 두고 왔어요.

밥먹으면서 술도 먹고 택시타고 가려고요 히히

친구는 밥먹고, 다른 일행이 와서 그 쪽으로 합류해요 ㅠㅠ

암튼 돈사촌으루 꼬우꼬우!

너무 배고파서 역시 가게사진은 없어요 히히

기본 상차림입니다.

김치랑 쌈채소, 나물류 몇가지가 있네용! :)

저희가 시킨 근고기가 나왔네요! :)

근고기는 근단위로 쳐서 근고기라고 한대요.

반근, 한근 이렇게?

종업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굉장히 잘 알려주셨는데, 다 까먹었네요.

암튼 흑돼지랑, 일반 제주돼지랑 섞어서 시켰어요!

가격이 잘 기억이 안나네용

처음부터 끝까지 종업원분들이 다 해주십니다.

저희 테이블에서 해주시던 이모가 정말 친절하셨는데요

진짜 친절한 종업원이 있으면 또 가고 싶고 그렇죠!

맛있는데 불친절하면 쫌그래. 안 가는건 아니고

이모가 익은 것부터 접시에 올려주십니다.

첨부터 마지막까지 계속이요

세 명 다 챙겨주셨어요 골고루! 짱짱!

멜젓에도 찍어먹고, 쌈에도 싸먹고 먹느라 정신없어서 더 이상은 없네요.

먹고 있는데 친구가 가야해서 ㅠㅠ 슬펐지만

먹을 건 먹어야죠!

고기 다 먹고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김치찌개에도 돼지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갔어요!

면발 호로록호로록

이 집 김치가 맛있었는데, 김치찌개도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갈 거랍니당

히히 더이상 사진은 없지만

김치찌개까지 싹싹 먹은 뒤 맥주사들고 리조트가서 캬-

제주도에서 카카오택시를 불렀는데,

1분만에 옴 ㄷㄷ

택시가 늦게 올 줄알고 택시 콜하고 맥주사고 있었는데, 바로 와서 놀랬어요!

짱인듯

밤 중에 한신리조트는 못찍었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리조트 뒷 편만 사진을 찍었네요.

사진을 보면 감이 오시나요!

한신리조트는 좀 외진 곳에 있어요.

택시가 안 간다고 할까봐 걱정도 했었죵!

밤이라 무서웠었는데, 아침에 보니까 정말 좋은 곳이였어요!

푸르름푸르름~

이렇게 억새도 볼 수 있구요!

공기도 좋아요 히히

아쉬운 점은 방에 드라이가 없었다는 것

비품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아니구 드뎌 2일차가 마무리 ㅠㅠ

그럼

- 끝 -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동일조건

from http://anjye.tistory.com/23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