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마왓슨 열애설 상대 럭비선수,배우에 이어?

엠마왓슨 열애설 상대 럭비선수,배우에 이어?

엠마왓슨 ~ 너무너무 예쁜 배우인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외국배우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엠마왓슨이 남친과 데이트 했다는 기사가 떴는데요

1990년인 엠마왓슨 우리나라 나이로 26살이니

연애 해도 되는 나이죠 ~

제이배리모어와 동거했다고도 하고 , 럭비선수 매튜 제니와도 사귀다 헤어졌었죠

최근엔 배우 로베르토어과이어와 사귄다는 소문도 돌았었는데요

며칠전엔 뉴욕 레스토랑에서 또다른 남자와 저녁식사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식사 자리가 굉장히 화기애애했고 다정했다고 하네요 ~

엠마왓슨 어렸을때부터 정말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사고 많이 치는 헐리웃 스타들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그러나 성인연기자로 변신하는 과정에 흔히들 하는 노출작,

엠마왓슨 열애설, 동거설 등등의 스캔들이 많이 터지네요 ㅎ

새로운 작품에서 엠마왓슨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from http://orouity.tistory.com/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