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수 만취 인터뷰 음주운전

배우 김지수가 만취 상태로 인터뷰에 나섰다가 취소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1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완벽한 타인' 라운드 인터뷰에 만취한 상태로 나타났따고 하는데요

약속된 시간이 40분 지나서 현장에 도착한 김지수는 "늦어서 죄송하다"고 한 뒤 자리에 앉았다고 합니다.

이후 말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한 취재진이 김지수에게 "몸이 어디가 아프시냐? 술이 안 깨신 것 같다"라고 질문했다고 합니다

이에 "술이 약간 안 깬 것 같다. 어제 영화 보고 회식하며 술자리가 길어졌다. 괜찮다. 질문에 답할 수 있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취재진은 만취 인터뷰는 불가능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기분이 나쁘냐?"고 말했고 결국 소속사가 수습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취재진을 향해 "새벽 3시 정도까지 회식을 했다.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숙취가 심한 것 같다. 죄송하다"라고 해명했죠

그러면서 상태가 안 좋아 '완벽한 타인' 인터뷰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영화 '완벽한 타인'은 부부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휴대전화로 오는 전화, 문자, 카카오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라고 합니다.

한편 김지수는 2000년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불구속 입건됐다고 합니다.

또한 2010년에는 음주운전 중 택시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고 하네요.

탤런트 김지수 인스타그램

김지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배우 김주혁과 오랜 연인이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4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