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우루과이 중계 결과

토픽셀프 2018. 10. 17. 09:25

일본 우루과이 중계 결과

일본 우루과이 중계 결과

대한민국 파나마 경기가 2대2로 마무리 되면서 일본 우루과이 중계에도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일본이 우루과이를 상대로 4대3으로 일본이 승리했습니다. 한국 파나마전 중계방송을 보느라 일본 우루과이 중계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우루과이와의 평가전에서 미나미노 다쿠미의 멀티골을 앞세워 4-3으로 승리한 일본 모리야스 감독 부임 이후에 A매치 3경기 모두 승리를 했습니다.

10월에는 대한민국 평가전이 없습니다. 이제 해외축구만 남았는데 해외축구 중계 방송 보고싶으신 분들은 스포티비(유료채널)에서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축구 중계 하는 곳이 많은데 옥수수 tv도 스포티비 연동이라 스포티비가 가장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한국 축구는 끝났어도 축구 팬들은 여전히 남은 평가전 경기를 챙겨 보실 것 같아서 일정 남겨봅니다. 일본 감독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우루과이와의 친선경기 끝에 4-3의 승리를 거뒀습니다.

일본은 4-5-1 전형으로 경기를 이끌어 나갔으며 우루과이는 4-3-3 전형으로 맞섰지만 우루과이는 일본에 패했습니다. 공격의 포문은 연 일본은 미나미노의 전반 10분 페널티박스 안쪽에서 패스를 받은 후 수비 견제를 뚫고 강력한 슛으로 우루과이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번 일본 우루과이 축구 중계에는 한국도 골을 넣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지만 일본 우루과이 역시 팽팽한 경기를 이어나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일본 우루과이 중계 다시보기나 하이라이트 장면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