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이재명을 지지해야만 하는 이유~!!!

우리가 이재명을 지지해야만 하는 이유.

아직도 이재명을 지지하지 않고 있는 여러 논객들에게 ...

몇 가지 이유들로 인해서 여러 논객들이 이재명을 지지하는데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재명을 지지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써 보고자 합니다. 물론 누군가를 지지하고 말고는 순전히 그의 고유권한 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논리적으로.. 합리적으로 타당하다면 그것을 따르는 것이 지식인의 도리이자 지성을 가진 사람의 행동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지지한다는 것은 논리적이거나 합리적인 이유 이외에도 웬지 그가 좋다거나 보기만 하면 기분이 좋아져서 그를 지지할 수 밖에 없다거나 혹은 그 반대이거나 이런 사람들은 예외이겠습니다만 말입니다.

이번 sbs의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은 모두 이재명을 죽이기 위한 방송에 불과하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sbs의 사주인 태영건설과 관련이 있다는 글을 어제 올린 바가 있습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라구요. 관련해서는 추가로 글을 작성할 것입니다만..

→ http://personaz.tistory.com/294?category=749969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재명 죽이기에 직접 나선 배후세력.. 깡패짓을 통해서 몸집을 불린 건설회사가 방송이라는 것을 앞세워 이미지 세탁을 하고 이제 이권이 사라질 것 같자... 그 방송을 이용해서 이재명을 죽이려 한다. 그리고 개, 되야지들은 자기 친구가 죽어가는 줄도 모르고 깡패들의 손에 놀아난다. 이것이 이번 sbs에서 방송한 '그것이 알고 싶다'의 이재명 죽이기 전말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지금까지 이재명을 죽이기 위한 테마들은 종북, 사칭, 표절, 패륜, 불륜 그리고 이제 조폭까지 왔습니다. 물론 이 중 어느 것도 명백하게 밝혀진 사안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시작은 이명박과 박근혜 당시에 국정원으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이재명은 밝히고 있고, 그 주장은 상당한 신빙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렇게 믿을만한 근거는 충분합니다.

↗ [풀영상] 이재명 "내 음해세력 뒤에 국정원 있다"

우리는 세월호 참사 당시 이재명 시장이 국정원을 지목해서 배후에 국정원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만약에 거짓말이라면 자신을 상대로 고(발)소해서 재판을 해도 좋다고 장담한 사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https://www.huffingtonpost.kr/2014/12/30/story_n_6393096.html

김기성 기자한겨레 : 2014년 12월 30일 04시 55분

이재명 성남시장 "세월호 주인은 국정원 확신"

이재명의 수 많은 논란 중 밝혀진 진짜 잘못은 딱 하나 '음주운전' 입니다. 그리고 음주운전은 오래 전 일이지만 이재명은 이미 수 차례 사과를 한 바가 있습니다.

이재명의 많은 논란들은 그가 민중을 위한 활동을 해 오고 또한 정치를 해 오는 과정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민중의 대척점에 섰던 건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상기하신다면 참 좋겠습니다. 만약에 이재명의 모든 의혹이 진실이라고 가정을 한다고 해도 한 정치인의 행위가 민중에게 얼마만한 악영향을 미쳤는가로 따진다면 그 모든 것을 합쳐도 문재인의 부산저축은행 건 단 한개보다도 더 못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s4s7RDq2CzA&t=5s

잼여사 시사톡 부산저축은행 피해자들의 절규 3만 2천여명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준 부산저축은행 사건(유튜브 동영상)

문재인과 관련한 수 많은 의혹 중 어쩌면 사소해 보일 수 있는 부산저축 은행 단 한건만 가지고 저는 언급하겠습니다. 이재명의 의혹 모두를 합친다고 해도 부산저축은행 사건... 단 하나만도 못하게 실제 이재명이 민중에게 준 피해는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이 상황에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상황이지만 만약 문재인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누구나가 인정할 수 있을 정도로 진행한다면... 드루킹 건에 대해서 누구나가 납득할만한 수준으로 진실이 파헤쳐 진다면... 기무사 건에 대해서 누구나가 받아들일 수 있는 만큼의 처리가 된다면... 경제정책에 대해서 확실하게 '억강부약' 이 진행이 되고 있다면... 그렇다면 여러분은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 지난 과오가 있다고 해서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까?

비록 그가 과거에 저지른 과오가 있다고 해도 지금 그가 민중을 위한 여러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이 확실하다면 여러분은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까?

제가 짐작하기로 아마도 여러분들은 손바닥이 너덜너덜해지도록 물개박수를 칠 것이 뻔합니다. 왜냐하면 위에 나열한... 그리고 아직 나열하지도 않은 수 많은 적폐들이 그대로 켜켜히 쌓여 있는 와중에도 수시로 그를 위한 발언을 글로 적고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정말로 그가 제대로 된 행보를 보인다면 어찌 여러분의 손바닥이 온전히 남아 나겠습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과거의 무수한 의혹이 켜켜히 쌓여 있는 문재인에 대해서는 그다지도 너그러우면서 어째서 이미 모두 해명이 된 이재명의 과오에 대해서는 그다지도 잔인한 것인지 저는 묻고 싶습니다. 진실이라는 저울에 문재인과 이재명을 올려 놓았을 적에 추가 어디로 기울지는 이미 우리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이미 드러난 사실만 가지고도 우리는 충분히 예상할 수 있고 누구에게 더 가혹하게 대하고 있는지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렇게도 한 정치인에 대해서 편파적인 이유... 그것에 대해서 스스로 돌아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돌아 보았을 때, 우리는 정말 그 이유를 알게 될 수 있을까요? 그냥 아주 간단하게 제가 그 이유를 알려 드릴까요?

그게 낫겠습니다. 제가 그 이유를 알려드리는게 더 낫겠습니다. 다만 여러분은 제가 알려드리는 사안에 대해서 스스로 검증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말하는 것이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작용에 대하여 사실인지 아닌지 말입니다.

그 진상은 이렇습니다. 문재인과 이재명 그리고 한국 정치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통찰하지 못하고 있어서 발생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이런 통찰이 없는 가운데에... 날마다 언론에서 흘리는 기사에 매몰되어서 이렇게 특정한 한 정치인에 대해서 편파적으로 대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이것은 마치 작대기를 휘두르는 사람에 의해서 괴롭힘을 당하는 강아지가 그 작대기 끝을 물려고 쫒아다니는 것과 같은 현상입니다. 강아지가 작대기 끝을 쫒아다니는 한.. 괴롭힘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강아지가 괴롭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작대기를 흔드는 사람의 손목... 혹은 그 사람의 목을 물어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작대기는 드러한 현상의 원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현상의 원인은 일차적으로는 작대기를 흔드는 사람의 머리 그리고 이차적으로 그의 손목이기 때문입니다. 작대기는 괴롭힘을 주는 직접적 원인이지만 작대기가 흔들이는 매커니즘은 그 뒤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작대기만 해결해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강아지가 이빨이 단단해서 작대기를 완전히 부셔버린다면 아마도 새로운 작대기가 등장해서 괴롭힘은 이어질 것입니다.

이 비유가 여러분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줄 압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자존심이 상하는게 좋습니다. 잘못된 자존심은 허물고 새로 세워야만 합니다. 그게 정말로 지식을 가진 그리고 생각할 줄 아는 지성을 가진 사람의 자세이기 때문입니다.

눈에 보이는 드러한 사실 가지고만 보았을 때.. 한국의 현대 정치사에서 정말로 민중을 위한 정치인은 조봉암, 김대중, 이정희, 이재명 등.. 불과 몇몇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정치인들은 모두 저들 경제기득권들과 정경유착을 추구하면서 두개의 얼굴을 가지고 한개의 얼굴은 민중을 위한 얼굴 그리고 다른 한개의 얼굴은 경제적 기득권들을 위한 얼굴... 을 쓰고 그 때, 그 때 필요할 때마다 다른 얼굴들을 보여주는 사람들입니다.

한번 당신의 지성으로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누가 과연 진정 민중을 위한 정치인인지... 명확하게 규명하지 않고 아사무사한 상태를 지속시킨다면.. 그러한 이를 저는 원숭이에서 아직은 벗어나지 못한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부디 원숭이 탈을 벗으시기를... 간절하게 기원 드립니다. 바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후배와 여러분의 후손을 위해서 말입니다.

여러분의 인생을 진실과 진정성으로 쌓아 올릴 수 있는 이는 여러분 자신 이외에는 없다는 사실을 부디 잊지 마시기를...

from http://personaz.tistory.com/2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