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 황미나와 김종민의 나이는?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서 김종민과 황미나가 본격 데이트를 시작한다. 30일 방송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이 한강으로 데이트를 갔던 모습이 방영됐다. 김종민의 소개팅에서 시작한 그들은 이제 1일차 커플이 됐다. 김종민은 39세이고, 황미나는 25세로 나이차는 무려 14살이다.

황미나는 직업이 기상캐스터이다. 현재 TV조선에서 근무하고 있다. 연애의 맛에서 황미나는 처음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외모와 몸매는 물론이고 기상캐스터라는 직업 때문이기도 하다. 황미나는 단숨에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히려 김종민보다 높은 관심을 받았던 것이다. 지난주 김종민과 황미나의 모습이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다.

30일 방송에서 황미나와 김종민은 1일차 연인으로 한강으로 데이트를 떠났다. 1일차 연인 치고는 너무 가까워져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다. 두 사람은 라면과 맥주와 텐트를 두고 한강의 야경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이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이 기대된다.

지난주에도 김종민은 황미나를 위해서 박물관 데이트를 준비했고 레스토랑까지 예약하기도 했다. 썸을 타고 있던 황미나에게 자신에게 진심을 보이자 조심스럽게 오늘부터 1일? 이라면서 슬쩍 고백을 했다. 한강 데이트를 준비하면서 황미나와 친밀도가 더욱 올라간 것 같다.

from http://skqnwkek.tistory.com/1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