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다이어트 전후! 사진보고 자극받기

연예인들도 보면 데뷔하고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하기 보다는

살이 빠졌다 다시 쪘다 하는 연예인들도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계의 왕 같은 고현정!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지요!

본인 화장품 런칭할 때만 해도 이렇게 펑퍼짐한 옷을 입고 왔던 그녀는....

몇 달 뒤 이렇게 민소매의 옷을 입고 등장을 했어요!!!

넘나 프로다이어터인 것.......

살을 빼니까 제일 바뀐 게 얼굴인 듯..

살을 빼니까 텁텁한 느낌 없이 청순청순.........

입금 전 고현정과 입금 후 고현정으로 유명하죠!

ㅎㅎ

다이어터들의 워너비인 엑소 시우민!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더랬죠.....

네...

눈이 어쩜 저렇게 확 커졌을까여

역시 살을 빼니 이목구비가 시원시원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인 강소라 또한

피나는 노력 끝에 얻은 몸매라는 사실!

데뷔 전에도 통통한 몸매를 소유했던 강소라지만 데뷔 후

자세교정과 발레를 이용해 날씬한 몸매는 물론

아름다운 몸매를 얻은 강소라!

다리가 제 몸의 반이 넘고요 ....ㅠ^ㅠ

여자 아이돌 다이어터의 대표주자인 정은지와 설리

둘 다 하체쪽에 컴플렉스가 있던 거 같은데.....

오모나 어쩜 이렇게 다리가 날씬해졌을까요.........

살 뺀지도 꽤 됐는데 이렇게 유지하는 것도 싱기............

의지력 대박인 것이죠~~~

요즘 기분 참 좋을 듯!

최고 말랐을 때 33사이즈까지 입었다는 아이유....

얼마나 말랐는지 가늠이 안 되고요....

살 빼기 전에도 전혀 뚱뚱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어쩜 초마름을 그렇게 유지하는지 신기할 따름

연예인들은 어쩜 하나같이 다 프로다이어터들인지............

저의 생각만 이렇지 그 뒤에는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죠....ㅠ흡

오늘도 이렇게 자극만 받고 .............가나요.............

ㅠ^ ㅠ

from http://zeze9292.tistory.com/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