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여진 나이 유방암 남편

토픽셀프 2018. 10. 13. 02:36

홍여진 나이 유방암 남편

197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얼굴을 알린 홍여진,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써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기도 했습니다. 이런 홍여진에게 최근 유방암과 이혼 소식 등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홍여진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봤습니다.

홍여진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캘리포니아대학교 경역학 학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홍여진은 미스코리아 '선' 이전 1989년 영화 <추억의 이름으로>라는 작품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홍여진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중년인듯하지만 굉장히 어려보이는 외모로 많이 궁금하실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1958년생인 홍여진 실제 나이는 올해 61세의 나이입니다. 4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나이에 믿기지 않는 동안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미스코리아였던 만큼 현재에도 꾸준한 몸매 관리로 인해 나이대에 비해 확연히 관리가 잘 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홍여진에게 다양한 아픔이 있습니다.

우선 홍여진 결혼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최근 동치미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한 심경을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홍여진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전 남편의 카드빚을 출연료로 갚아줬어야 할 정도로 경제적으로 힘들었음을 얘기했습니다. 홍여진 남편에 대해서는 현재 이어지고 있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이렇게 홍여진 남편과 이혼 이후 행복한 일들만 있을 줄 알았지만, 젊은 나이에 홍여진 유방암 진단을 받게 됩니다. 암투병을 계속해서 이어가면서 경제적으로 다시 어려워지는 일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인연이 있었던 PD를 통해 단역을 부탁하는 등 다양한 노력으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많은 아픔 뒤 현재는 각종 일일드라마, 아침드라마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홍여진, 계속해서 많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홍여진 나이 결혼 남편 유방암에 대한 내용 중 궁금하셨던 내용이 있다면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