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치산 나이 판빙빙 스캔들 동영상 거취 근황 누구 시진핑 궈원구이폭로...

작년에도 판빙빙측은 왕치산과의 관계를 전면 부인했으며 '악의적인 비방'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럼 최고의 톱스타 판빙빙을 위협할 정도의 인물인 왕치산은 누구 인가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왕치산은 1948년생이라고 합니다. 시진핑 주석의 절대권력을 구축한 일등공신으로 평가되며 올 3월에 일반 공상단원 신분을 국가부주석에 올랐습니다. 오른팔로 불리고 있으며 탁월한 행정과 위기관리 능력, 금융지식을 갖춘 정치인으로 평가 받는다고 합니다.

시진핑 주석과 왕치산의 인연은 부려 5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합니다. 왕치산은 2003년 베이징 시장 때 중중급성호흡기증후군 사스 혼란을 막아내거 소방대장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친근한 성품과 노련한 협상력은 미국에서도 호평을 받는 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최고위 인사중 한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치서열 8위로 평가 받는다고 합니다. 국가부주석이 된 시기는 2018년 3월 전인대를 통하여 중화인민공화국 부주석에 선출 되었습니다.

현재 톱스타 판빙빙의 탈세사건이 나비효과처럼 퍼져가고 있습니다. 성관계 동영상 파문이 다시 일어나고 있으며 판빙빙 탈세를 폭로한 방송인 추이융위안 실종설까지 불거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판빙빙의 근환은 살이 너무 빠져 건강이 악화되고 아파트 41채를 팔아 벌금을 2일만에 납부 완료 했다고 합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5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