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영 크라운제이, 두바이 여행 때문?

최고의사랑 님과함께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었던 개미커플이 하차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이후 두번째 가상결혼을 하여 화제가 됐었는데요.

아쉽게 하차를 하게 됐네요.

가상부부 중 최초의 재혼이라 화제가 많이 됐었는데, 점점 관심이 없어지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프로그램으로 인해 두바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하차를 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부부 말고 친구로 돌아가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하차이유로는 서인영 크라운제이 두사람의 개인 사정과 스케줄 때문이라고 공식 발표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계속 프로그램에서도 시청자들의 반응을 중요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욕이 많다가 줄어드니 이상하다, 가장 무서운건 무플이다 이러면서 반응을 살폈습니다.

한편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커플 후속으로는 유민상 이수지가 합류한다고 합니다.

허경환 오나미 커플에 이어 개미커플이 들어왔었는데, 다시 개그맨 커플이 들어오네요

기존에 있는 윤정수 김숙커플에 이어 어떤 재미를 선사해줄지 기대됩니다.

이수지는 도깨비에 출연중인 김고은과 닮은꼴로 많이 언급이 되곤 하는데요.

어머님이 싸이와 닮은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서인영 나이 84, 크라운제이 79, 이수지 85, 유민상 79년생입니다.

from http://tvfashionlive.tistory.com/609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