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님과함께] :: 유민상이수지 가상결혼시작 - 궁금하네요.

[님과함께] :: 유민상이수지 가상결혼시작 -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김애플입니다!!

오늘은 님과함께에 새롭게 가상결혼을 시작하는

유민상 이수지씨의 대한 포스팅인데요.

두분은 개그콘서트 선후배사이로

나이는 6살차이가 나네요 ㅋㅋㅋ

이정도 나이차이는 큰차이는 아닌거 같네요.

윤정수 김숙!!

허경환 오나미

이후로 세번째 개그맨커플이긴하는데요.

솔직히 윤정수 김숙커플만 해도 처음엔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캐미도 좋고 재미도있드라구요.

허경환 오나미커플도

츤츤데는 허경환의 매력에 재밌었던거 같았는데요.

이번에 나오는 유민상 이수지 커플은 어떨까요?

요즘 이수지씨는 개그콘서트에서

연기의정신~이거 할때 저는 엄청 웃기던데

개그가 아닌 가상결혼 프로에서도 둘만의

캐미를 보여줄수 있을까요!?

오늘이 님과함께 본방이 시작되는데

이 둘의 캐미는 오늘 저녁에 한번

지켜보는걸로 하시죠!!

from http://kimapple77.tistory.com/1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