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아현세번째결혼 남편스티븐리 직업 입양 재혼 홍기훈

이아현세번째결혼 남편스티븐리 직업 입양 재혼

배우 이아현이 과거에 두 딸을 입양했었다고 고백한 것에 이어서 "둥지탈출3"에 함께 출연하여 딸들을 향한 진한 모정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이아현은 둥지탈출3에 출연하여 두 딸을 키우는 열혈 워킹맘의 바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아현은 앞서 2011년도에 방송을 통해 입양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2011년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하여 두 번의 이혼을 해야 했었던 사연들과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당시에 이아현은 " 나는 한 번도 아이를 낳아보았던 적이 없다. 두 아이들은 가슴으로 낳았다. 이 세상에 완벽하게 감출 수가 있는 비밀들은 없는 것 같다. 그동안에 아기를 갖기 위해서 시험관 시술도 해보고 약도 먹어보고 안 해봤던 것이 없다. 그러다가 나는 이게 아닌가 보구나라는 생각을 했었다. 그래서 아이를 낳겠다는 마음을 접게 되면서 입양기관을 알아봤다" 라고 했습니다.

이아현 딸 둘째 딸의 입양 사실과 함께 첫째 딸도 입양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했습니다. 그는 첫째 아이 입양사실에 대해서 밝히지 않은 이유는 "그때는 일을 안 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도 결정적인 이유는 아마도 내가 행복한 가정생활을 못 이어가서 그랬던 것 같다. 이렇게 밝히면서 어느 쪽이 유주를 위하여 더 좋은 것일까 고민하고 또 고민을 했다. 그런데 우리 유주와 유라에게는 서로가 있어서 둘이 더 의지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두 딸 유주와 유라에게 "엄마한테 와줘서 너무 고맙다. 유주가 없었다면 아마 어려운 일들을 겪으면서 지금의 이 자리에 내가 없었을 것 같다. 또한 유라가 있어서 내일이 있는 것이다. 너희들이 있어서 오늘 엄마가 있다"라고 영상 메시지를 전하여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그로부터 7년 뒤에 이아현은 '둥지탈출3'에 가족 모두와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아현은 두 딸을 잘 키우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특히나 이아현은 피겨 국제 심판이 되는 것이 꿈인 첫째 딸 유주의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딸을 응원했습니다. 유주는 올해 12살 입니다. 아직 어린 유라는 모르고 있지만, 입양된 사실을 알고 있다는 유주는 항상 "난 특별하잖아. 엄마가 가슴으로 낳았으니까"라고 말한다고 합니다.

이아현은 " 가족은 제일 좋은 피난처이다. 저의 마음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기댈 수 있는 곳은 가족 밖에 없더라. 굉장히 힘들 때 옆에 유주가 있었다. 목욕을 시켜주는데 옆에서 방긋방긋 웃더라. 그것이 더 슬펐다. 그런 시간을 거쳐서인지 유주는 저의 전부인 것 같다" 라고 첫째 딸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가슴으로 낳았다는 두 딸을 위해 헌신하고 행복해하는 이아현의 모습을 보고 감동적이라고 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아현 남편 스티븐리 직업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배우 이아현의 첫번째 남편은 개그맨 홍기훈이며 폭행사건으로 구설에 오른바가 있습니다.

from http://www.lovenaver.net/18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