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희대 아이돌 박사과정 정용화 무혐의, 대기업 아들 누구? 면접 없이...

경희대 아이돌, 규현 지코 준케이 대기업 아들 누구? 면접 없이 대학원 입시 합격 논란

경희대 포스트모던학과 정교수는 1명 희대 아이돌 학과장 교수 이씨 = 규현 석사논문 경희대 학과장 교수 이씨 그리고 마지막으로 규현 공익 가기 전에박사과정 입학하고 휴학 함.

그리고 여기서 잊지 말아야 할 건

이 아이돌 외에 연예인 1명과 대기업 아들이 더 있다고 함

출처 - https://m.cafe.naver.com/dieselmania/21282600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공식 면접 없이 경희대 대학원 입시에 합격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는 '유명 아이돌 면접도 없이 합격 논란'에 대한 내용이 방송됐는데요.

이날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한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경희대 공식 면접 시험을 보지 않고도 박사 과정에 최종 합격해 경찰 측이 특혜 의혹으로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아이돌 멤버는 2년 전 경희대학교 일반 대학원의 박사 과정에 지원했고 두 차례 면접에 불참하고도 최종 합격한 것 입니다.

이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명이 밝혀지지 않자 실제 경희대학교에 재학 중인 '유명 아이돌'이라는 것에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 블락비 지코, 2PM 준케이, 빅뱅의 지드래곤, 대성 등 여러 남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한편 경찰은 해당 멤버를 비롯, 다른 연예인과 기업 대표 등이 특혜 입학을 한 것으로 보고 경희대 대학원 압수수색 및 학과장을 조사 중 입니다.

2016년 경희대 박사과정이면 몇 없을텐데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671008

경희대 아이돌 박사과정 정용화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경희대학교 대학원 특혜 입학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정용화의 편법 입학 의도는 결코 없었다고 해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정용화의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입학 관련 논란에 대해 전하고 "소속사와 정용화는 모두, 본건이 문제가 되기 전까지 정용화가 정상적인 면접 절차를 거쳐 대학원에 합격한 것으로 알고 있었고 정용화는 개별면접 역시 정상적인 면접절차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으며, 정용화는 소속사가 짜 준 일정에 따라 면접을 본 것"이라고 밝혔다.

FNC는 특히 "소속사나 정용화 본인은 학칙을 위반하여 편법으로 입학하려는 의도가 전혀 없었지만, 물의를 빚은 데 대하여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본건이 문제된 이후 대학원을 휴학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용화가 2016년 가을학기에 응용예술학과 박사과정에 지원했다가, 원서 기재 실수로 입학전형에서 불합격했지만 해당 학과의 박사과정 지원자가 부족해서 정원미달이라 학교 측이 지속적으로 소속사에 정용화가 추가모집에 응시할 것을 권유했고, 이에 따라 2017년 1월 대학원에 지원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FNC는 "정용화가 들어가기 어려운 과정을 특혜를 받아 부정하게 입학한 것도 아니고, 대중의 평판을 생명으로 삼고 있는 인기 연예인으로서는 그럴 이유도 없었다"며 정용화의 이번 대학원 합격에 특혜가 없었다는 것을 거듭 강조했다.

앞서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경희대 교수 A씨와 정용화를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용화 무혐의 근황 사진)

경희대 대학원 '특혜 입학' 의혹을 받은 밴드 '씨엔블루'의 보컬 정용화(29)가 무혐의로 불기소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검찰이 정용화에게 학교 입학과 관련한 업무방해 혐의가 없다고 최종 판단해 지난 7월 불기소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37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