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윤화 김민기 결혼 연기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8.08.23 14:32

개그맨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가 벌써 올해 연애 9년차에 접어들면서 다가오는 11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홍윤화는 결혼을 앞두고 폭풍 다이어트를 시작해 벌써 16kg 감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의 연애 9년차에 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홍윤화와 김민기의 나이차이는 5살로 김민기가 1983년 생으로 올해 36살이며 홍윤화는 1988년 생으로 올해 31살 입니다. 두 사람은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만나 김민기가 홍윤화를 짝사랑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짝사랑 하던 김민기는 홍윤화에게 내머리속 지우개 명장면 중 하나인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고백을 했고 홍윤화는 네라고 말하며 마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이 만난 9일째 김민기는 홍윤화에게 결혼을 하자고 하면서 홍윤화 어머님에게 인사를 드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애를 한지 벌써 9년차에 접어든 김민기와 홍윤화 커플은 벌써 상견례를 마쳤으며 방송에서 두 사람은 변함없는 애정공세를 들어내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알콩달콩한 커플은 왜 이렇게 결혼을 미룬 것 일까요? 바로 홍윤화 때문 입니다. 홍윤화는 어렸을 적부터 집이 어려웠고 빚이 있었다고 합니다. 피앙새 김민기는 같이 살면서 청산하면 더욱 빨리 청산할 수 있다고 홍윤화를 설득했지만 홍윤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마 전 홍윤화는 빚을 다 청산하였고 두 사람은 연애 9년 차인 올해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도 서로에 대한 사랑이 너무 애틋하다고 하는 홍윤화와 김민기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yunhwahong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