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8.3] K리그 클래식 21R 'FC 서울 vs 수원 삼성' 슈퍼매치!! (서울...

나의 두번째 FC 서울 경기 직관!!

특별히 오늘은 우리 가족이 총출동했다.

제주도-부산을 찍고 오는 2013 여름휴가

그 대미를 장식하는 것이 바로 오늘의 슈퍼매치!

경기 자료가 뜨자마자 바로 예매를 했었다.

지난번 서측 관람에 이어

오늘은 동쪽 지정석 맨 앞자리로 예약을 했다.

오른쪽에 수호신들의 열정적인 응원이 보인다.

왼쪽에는 수원 블루윙즈 의 써포터즈 FRENTE TRICOLOR가 가득 메웠다.

지난번 경기와는 완전 다른 느낌.

이것이 바로 슈퍼매치!!

총 43681명의 관중이 들어왔다고 한다.

+_+

FIFA 가 인정한 더비!

슈퍼매치가 시작되었다.

20개월 선율이는

프랑스에서 온 이모가 선물해준

FC Barcelona 2013-2014 유니폼을 입고 왔다.

아빠도 없는 이번 시즌 유니폼을... /ㅁ/

선율이 때문에 맨 앞자리를 예매했던 거였는데

난간을 붙잡고 아주 제대로 관람중이다.

지난번 닭강정 사태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오늘은 피자도 미리 싸왔다. ㅎㅎㅎ

얼마전에 있었던 승부조작 가담자 철회논의 때문에

처음 시작 5분동안 수호신이 침묵 시위를 벌였었다.

곳곳에 강력한 문구들이 보인다.

승부조작을 했던 사람들은 스포츠맨쉽을 위반한 행위이자

팬들을 기만한 범죄행위였기때문에

철회논의는 나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

RED & BLUE

정말 팬들의 응원도 대단하다.

사실 라이벌 매치라고 하기에는 너무할 정도로

그동안 서울이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3년동안 9번의 대결

2무 7패의 초라한 성적

ㅠㅜ

맨 앞자리에 앉으니까 심판도 잘 보인다!

가운데 기자석만 확 비어 보인다.

바로 눈앞에서 아디와 김치우 선수를!

수원 선수가 넘어져있다.

아디야 말로 FC 서울 의 진정한 레전드!!!

FC 서울 에서 은퇴식까지 했으면 좋겠다.

이날 아디는 첫 골의 주인공이 되기도!!!

상대팀의 찬스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사자후!!!

수원 삼성의 프리킥 찬스!

국대에서도 뛰었었고 올해 수원에 입단한

홍철 선수가 프리키커로 나섰다.

수호신의 열렬한 응원!!

아직 경기를 풀로 다 보기에는 무리~

계단을 올랐다 내렸다

사람들이 보고 난리났다.

ㅋㅋㅋ

가족들이 같이 보러와서 더 좋았다능!!

과연 들어갈 것인가??

oh! no!!!

폭죽과 함께 후반전 시작!!

이제 진영이 바뀌었다.

진영이 바뀌면서 오른쪽 풀백인 차두리 선수가 가까워졌다.

고요한 선수의 패스~

하지만 선심의 오프사이드 선언

아쉬워하는 차두리 선수

부동의 국대 골키퍼였지만

경쟁자들이 많아진 수원의 정성룡 골키퍼

뻥!!

다들 시선이 한곳으로~~

FC 서울 의 스폰서 le coq sportif

이전에 ADIDAS 일때가 더 좋았는데...

수원 FRENTE TRICOLOR 응원단은

꼭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color 다.

홍명보호 에도 계속 발탁되는 고요한 선수.

내가 FC 서울 팬이 되야겠다고 생각한 경기가 바로

9R 강원과의 원정경기였는데

그날 고요한 선수가 2골 1도움으로 역전승하는 모습을 보고 뿅뿅 +_+

국대에서도 맹활약 펼쳤으면 좋겠다!!

말씀드리는 순간 김진규의 두번째 골 작렬!!

5경기에서 4골 1도움!

왠만한 공격수보다 낫잖아 +_+

골을 넣고 바로 수호신에게 달려가는 선수들

완전 최고다!!!!

완전 최고다!!!!

얼마만의 기쁨인가..

3년만의..

ㅠㅜ

나야 팬이 된지 얼마 안되지만

수호신들은 정말 눈물났을꺼야..

김진규 하면 예전에 허벅지를 걷어올리고 프리킥을 차는 모습이 제일 인상깊었는데

반했어요 +_+

정성룡 골키퍼의 선방

수원 수비수와 충돌!!

고요한 선수의 드로잉

주장 하대성 선수와 차두리 선수의 패스워크

오늘의 관중 43,681 명!!!

대단하다!!

교체되어 들어온 최효진 선수

가족단위로 관람할때는 동쪽이나 서쪽이 좋은것 같다.

서쪽은 조용히 보고 싶을때

동쪽은 응원도 열심히 하고 싶을때

진짜 미친듯이 응원하면서 보려면 북쪽!

선율이는 웃통도 벗었다. +_+

흥분한 아기 ㅋㅋ

열심히 응원한 탓인지

3년만의 승리!!

^-^

깃발도 펄럭인다!!

여름휴가의 대미를 장식했던

슈퍼매치!!

기분좋게 승리하고 돌아가요~

선수단이 팬들에게 인사하러 돌고있다.

사회자의 인사에 맞춰 씨드도 같이 인사 하는 중~

힘껏 축하해줬다.

수고했어요~!!!

다음엔 꼭 수원 빅버드에서 열리는 슈퍼매치도 꼭 봐야지!!

경기 하이라이트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messinaldo.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