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황미나 황미나 기상캐스터 황미나 기상캐스터 몸매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 TV 조선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김종민 황미나 , "종미나 커플"이 로맨틱한 한강공개 데이트를 나섰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속 오늘부터 1일이라고 김종민 씨가 고백하자 황미나 씨 역시 오늘부터 1일이라며 본격적인 연애를 알리고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황미나씨는 남자들의 로망인 긴 생머리에 비주얼 역시 이뻐 화제가 되는 인물입니다.

김종민과의 처음 소개팅에서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귀여우면서도 생머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를 본 김종민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1993년생으로서 올해 26세라고 합니다. 김종민씨와는 14살 나이차이가 나며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몸매 역시 화제입니다.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외모와 길고 곧게 뻗은 각선미, 그리고 볼륨감 넘치는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몸매는 시청자들의 이목과 누리꾼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황미나 씨는 인터넷방송 MC와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김종민 씨의 소개팅녀 황미나씨도 인스타그램을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황미나씨에 대하여 조금 더 궁금하거나 누구인지 알아보고 싶으신분들은 황미나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from http://isfos.tistory.com/2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