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게인TV]‘언니들의슬램덩크’ 라미란·김숙, 쇼핑 같이 하고 싶은...

chance1261 2017.05.31 18:16

타일할인 [어게인TV]‘언니들의슬램덩크’ 라미란·김숙, 쇼핑 같이 하고 싶은 ‘언니들’

타일할인 [어게인TV]‘언니들의슬램덩크’ 라미란·김숙, 쇼핑 같이 하고 싶은 ‘언니들’

라미란과 김숙이에 등극했다.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에서는 마지막 꿈 계주 라미란의 집짓기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라미란, 김숙, 제시는 배우 곽시양과 함께 건물 내부 벽에 페인트를 칠하며 집을 꾸미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의 아이디어가 담긴 인테리어 최종 도면도 공개됐다.

뿌듯함도 잠시 멤버들의 마음은 더 급해졌다.

타일부터 에어컨까지 모두 저렴한 가격에 구해야 해서 부지런히 발품을 팔아야 했기 때문.

라미란·김숙은 인테리어 계의같은 포스를 자랑하며 시장조사에 나섰다.타일가게에 들어선 김숙은 사장님에며 전문가임을 강조했다.라미란은 꼼꼼하게 필기하고 김숙은 나서서 타일을 확인하며다운 호흡을 자랑했다.

김숙은 타일을 자세히 살피면서 사장님에 계속 가격을 확인했다.

김숙은고 물었고 라미란은 김숙에며 자신을 실장으로 지칭해 웃음을 자아냈다.샘플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챙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의 믿음직한면모를 자랑했다.

김숙의 흥정도 이어졌다.

김숙은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격 할인을 시도했다.

타일가게, 조명가게에 이어 가구 가게에 방문했다.

김숙은 원목 테이블을 18만원에 구입하려 했지만 실패했다.

사장님은를 언급했다.

민효린과 함께 오면 40%까지 할인해준다는 것.

라미란·김숙은 섭섭함을 표현했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61277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김숙은고 물었고 사장님은고 말해 김숙은 황당함을 표현했다.고 김숙은 질문을 덧붙였고 사장님은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from http://chahiuhi033.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