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들을 위해 토큰을 출시한 유벤투스

이탈리아 축구 세리에 A 챔피언 유벤투스 FC가 '쥬벤투스 공식 팬 토큰'이 출시되면서 블록체인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한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이 되었습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Socios.com과 수년간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이 토큰은 이 클럽의 3억 4천만 명의 글로벌 팬 기반층을 활용하고 특히 수백만 명의 팬 참여에 중점을 둔 유럽 클럽을 통해 팬 참여 전략을 발전시키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클럽 발표에 따르면 팬 토큰은 2019년 1분기 토큰의 정식 출시를 위해 일시적으로 고정된 팬 토큰으로 알려진 획기적인 계획을 통해 유벤투스 팬들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팬도켄스의 구단주들은 팬 투표와 투표용지에 대한 독점적인 모바일 투표와 투표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어 팬과 팬의 유대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Global Partnersignments 및 기업 수익 담당 이사가 말하기를

"유벤투스는 우리의 파트너들에게 Socios.com을 소개시켜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Club에서는 항상 혁신과 신기술에 대해 매우 신중하고 적극적입니다. Socios.com과 함께 우리는 전 세계 팬 층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클럽과 최첨단 관계를 맺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유벤투스 공식 팬 토큰은 Socios.com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기본 토큰인 $CHZ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Socios.com의 CEO 겸 창립자인 알렉산드르 드레이푸스는 유벤투스 공식 팬 도켄 프로젝트가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을 통해 이와 유사한 상품을 계획적으로 출시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그가 말하길,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는 50개 이상의 축구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고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스포츠 경제에 3억 달러를 추가로 투입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축구에서 가장 큰 이름들로 맨 위에서 시작했고, 우리의 야망은 세계 최대의 축구 커뮤니티와 축구 팬들을 위한 시장을 만드는 것과 더불어 블록체인과 암호화가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앞서 CCN은 리버풀에 영국 프리미어리그 테이블이 블록체인 기반의 무역 앱인 타이거위트와 제휴를 맺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울버햄튼 원더러스, 파리 생 제르맹, 카디프 시티, 토트넘 호스트푸르를 포함한 몇몇 다른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들도 그들 자신의 교환권을 만드는 것에 관심을 나타내거나 암호화폐와 계약을 했습니다.

8월, CCN은 또한 유럽 축구 관리 기구 UEFA가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사이의 UEFA 슈퍼컵 경기를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티켓팅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통과시켰다고 보고했습니다.

from http://originalproperty.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