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 777 디아크 조선족 논란! 국적은 중국??

쇼미더머니 777 디아크 조선족 논란!

국적은 중국?? 근데.. 그럼 미국 캐나다 국적은 괜찮나??

요즘 정말 핫한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쇼미입니다..^^ 그런데.. 지금 논란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다름이 아닌 쇼미더머니 디아크 조선족 논란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좀 찾아보니, 연길중학교 출신이더라구요.

그런가 보다~ 했는데.. 지금 다시 화제가 되는 부분은 국적이더군요.

디아크 국적이 중국이더라는.. 저는 중국에서 오래 살다온 한국인인줄..^^;;

이걸 가지고 뭐라고 하는 건 아닙니다. 실력있으면 누구나 나올 수 있죠~

그냥 방송을 보다가 보니, 디아크 중국에서 10년살다가왔다~ 이렇게 말해서..

저는 그냥 부모님들이 중국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귀국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역시 논란이 생겼습니다.

쇼미더머니 777 디아크 조선족이라는 둥.. 아니라는둥 말들이 참 많습니다.

쇼미가 외국인은 출연 못 하는 그런 프로그램이었나요?..;

저는 이게 가장 궁금합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국적으로 참가를 못하고 이런 건 없는 것 같네요.)

그럼.. 여기서 생각을 좀 해보죠..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거죠.

룰을 크게 어긴 것도 아니고.. 지금 논란이 되는 부분은 제네더 질라가 머리를 만지자~

크게 분노한 부분인데.. 중국인들은 머리 만지면 크게 화를 낸다고 합니다.;;

아주 모욕적인 행동이라고 하네요.. 물론 질라도 잘몰랐으니..;

그냥 한국에서 하던대로 한 듯 합니다..;

이렇게 화제가 되면서.. 문제가 될 꺼라곤 생각을 못 한 거죠..;

문제는 한국에서.. 좀 조선족을 안 좋게 보는 분들이 있다는 현실.

지금 문제가 되는 부분도 쇼미더머니 777 디아크 조선족일 가능성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게 왜.... 문제가 되는 건가요?

충분히 실력이 있는 래퍼인 것 같은데..

중국판 쇼미에 나갔어야 하는 건지..

디아크 국적이 문제라면, 미국이나 캐나다 국적의 래퍼들도 다 ..문제가 되야합니다.

그냥 한국국적 래퍼들이 싸워야하는데.. 형평성에 어긋나겠죠?..

캐나다 미국 이나.. 이런 외국은 가능하고..

그냥 이웃나라 디아크 중국에서 왔다는 이유로 마구 까이는 건 좀 아닌 듯..

저는 이렇게 생각을 히지만, 그냥 싫은 사람도 있겠죠.

머리만진 거에 분노폭발.. 여기서 저도 중이병이구나..이런 생각은 했는데..

어리니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을 했지.. 이걸 가지고 중국인이라서..

이렇게 생각을 못 하긴 했네요.. 제가 좀 모자랐던듯..

한국어를 엄청 잘 구사하니까.. 아무 생각이 없었습니다..ㅎ

쇼미더머니 디아크 조선족이던 아니던.. 저는 실력이 있다면,

우승이던 준우승이던 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슈퍼비, 그리고 나플라를 응원중입니다..ㅎ

이것도 자유잖아요? 나플라 넘사벽에.. 슈퍼비 정말.. 실력 많이 늘었더라구요.

속사포 랩에는 저도.. "어우.. 숨 안 쉬나~?"

이런 생각을 하면서 봤습니다.

갈수록 재미가 있어지는데..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완전 기대중입니다.

과연 누가 우승을 할까요? 모두 실력있는 분들이던데.. 과연.. 우승은!!!??

from http://dalgurak.tistory.com/1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