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뉴이스트 김종현, 머리 기르기 일탈 언급 "현아, 상의 탈의...

'아는형님' 뉴이스트 김종현, 머리 기르기 일탈 언급 "현아, 상의 탈의 노출? 감행"

솔직하고 섹시한 매력의 현아와 순수한 예능둥이 매력의 김종현이 '아는 형님'을 접수했습니다.

현아는 9일 방송한 JTBC '아는형님'에는 박성광, 뉴이스트 김종현과 함께 출연해 '패왕색'의 매력을 떨쳤는데요.

이날 현아는 '나를 맞춰봐' 코너에서 1등하는 멤버에게 백허그를 약속해 시작부터 멤버들을 들뜨게 했다. 이어 '하이힐 신고 훌라우프 돌리기' 장기를 보여줬다. 이후 현아는 뺀 마이크를 다시 채우기 위해 강호동에게 달려갔다. 강호동은 당황해하며 마이크를 채워줬고, 이후 현아의 '버블팝' 댄스를 보고 "역시 패왕색"이라며 엄지를 들어올렸습니다.

현아는 이례적인 데뷔 과정도 공개했다. 너무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아버지가 춤 학원을 등록시켜줬는데 당시 '모여라 5시'라는 프로그램이 춤 학원을 찍으면서 화면에 잡힌 현아의 모습이 잡혔다고. 그 방송을 본 연예계 관계자에게 러브콜을 받아 데뷔하게 됐습니다.

또한 강원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김종현이 "머리를 기른 경험이 가장 큰 일탈"이라고 고백하자 자신의 충격적인 일탈을 고백했습니다.

현아는 "제 일탈은 다 세다"며 "무대 위에서 잘난척 하는 노래를 했으면 좋겠다는 대표님 말씀에 '잘나가서 그래' 앨범을 낼 때 LA에 가서 놀게 됐다. 그때 상의 탈의를 감행했고, 앨범 작업으로 남겼다"고 밝혔다. 이어 "용기 내어 시도한 일탈이기에 기록에 남기면 나중에 추억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고 이유를 설명해 '아는 형님' 멤버들의 유튜브 검색 열망을 높였습니다.

이날 현아의 '나를 맞춰봐' 코너 1등은 서장훈. 현아는 "달려와서 백허그를 해주겠다"고 말했고, 서장훈의 등 뒤에서 꼭 안아줬다. 거구의 서장훈은 "어머"라는 소녀같은 한 마디와 함께 얼굴을 가리고 부끄러워해 웃음을 유발했다. 현아는 2부 콩트에서 '새빨개요' 뮤비 출연자 오디션을 보는 섹시 가수 역할을 맡아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반명 뉴이스트 김종현은 순수한 강원도의 힘으로 '아는형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아형'의 장기인 '딱지치기'를 장기라고 말하며 도전장을 냈고, 실전에 들어가 압도적인 실력으로 형님들을 압도했습니다.

데뷔 과정도 남달랐다. 김종현은 "제 캐스팅 담당자가 강원도에 있는 저희 학교가 꿈에 나와 오게됐다고 했다"고 말했고, 김희철은 "왜 원주는 안왔나. 난 내가 서울로 상경해서 연예인이 됐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김종현은 현아와의 콩트에서도 춤 상대역으로 나섰을 때 밀리지 않는 댄스 실력과 호흡으로 현아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과거, 장현승 현아 임신 산부인과 입원 악성루머가 확산 해당 내용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작성된 것으로 보이며 현아의 임신설과 이에 따른 소속사의 공식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내용이 기사형식으로 담겨있어 충격을 줬습니다.

hyuna A+ mv leak

JR (김종현) 가수

출생 1995년 6월 8일 (김종현 나이 만 22세)

신체 김종현 키 178cm, 58kg | 김종현 혈액형 O형

그룹 뉴이스트, 뉴이스트 W

소속사 플레디스

데뷔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

사이트 인스타그램

현아 프로필

(김현아) 가수

출생 1992년 6월 6일 (만 25세)

신체 현아 키 162cm, 44kg | 현아 혈액형 O형

그룹 포미닛, 트러블메이커, 트리플 H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팬카페

현아 성형 전후

현아 비키니

현아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gommine.tistory.com/41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