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훈 나이 나혼자산다 키 몸무게 송지은 열애설 성형전 수영선수 콩콩콩

성훈의 본명은 방성훈 입니다. 1983년생 2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대학시절까지 수영선수 출신이었다는 특이 이력이 있으며 대학교때 허리디스크 수술 이후 기록이 떨어져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훈의 데뷔이자 그의 첫 오디션은 1000대1의 경쟁률을 뚫은 데뷔작 신기생뎐의 아다모 역이라고 합니다. 대구 출신이며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IMX 소속입니다.

조각같은 얼굴로 다다가기 힘든 이미지였다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이미지가 대반전되어 대중의 인기를 더 얻게 되었습니다. 역대급의 털털함과 지저분함, 돋보적인 싱글 리얼라이프가 작품속에서는 볼 수 없

성훈의 키는 184cm, 몸무게 74kg입니다. 혈액형인 A형 이라고 합니다. 근육과 복근을 위해 식이요법을 할것 같던 그나 나혼자 산다에서 라면 먹방과 고기먹방 등등 보는 사람들도 군침이 넘어가는 먹방을 펼쳤습니다.

그와 함께 출연한 양치승 관장님 트레이너도 톰과 제리같은 모습으로 덩달아 인기를 끌며 현재 방송활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의 몸매는 오늘 방송으로도 확인 할 수 있지만 넓은 어깨와 큰 키 복근으로 정말 훌륭합니다.

성훈은 지난 3월 전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OCN애타는 로맨스 드라마에 출연하여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하지만 성훈소속사 측은 보조 직후 성훈과 송지은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며 친한 동료사이라고 밝혔습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4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