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아 성형전 과거 사진
홍수아 성형전 과거 사진
홍수아가 빈틈없는 미모를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홍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중국제영화제' 인증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금빛 드레스에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로 화사한 코디를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홍수아 이상민 사회, 올해 개회 제1회를 맞이한 '한중국제영화제'는 한국과 중국 양국 간의 협업으로 각 나라의 영화계 발전에 이바지한 영화인들에게 상을 수상하고,
각 나라의 영화산업을 위한 다양한 교류를 도모하는 행사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홍수아가 자신을 셀프디스하며 웃음을 안겨 주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7'(이하 SNL 코리아7)에서 홍수아와 정상훈, 권혁수는 영화 '화차'를 패러디했습니다.
이날 홍수아는 정상훈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러 가던 날 여행사로부터 여권에 문제가 생겼다는 전화를 받고 사라졌는데요. 정상훈은 사라진 홍수아를 애타게 찾았고, 실종신고를 하기 위해 경찰서를 찾았다.
하지만 경찰 권혁수가 '홍수아'라는 사람에 이렇게 생긴 사람은 없다고 하자 정상훈은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권혁수가 건낸 건 다름 아닌 홍수아의 성형 전 사진.
정상훈은 "태아나서 생판 처음 보는 얼굴이다. 수아는 쌍커풀도 선명하고 턱도 깎은 듯이 뾰족하고, 치아도 그렇게 고를 수가 없다"며 현실을 부정했다고 하는데요. 또, 정상훈은 홍수아가 과거 '미친개'로 통하던
불량학생이었다는 사실과 이미 결혼을 한 적이 있었다는 사실을 듣고 놀랐다고 하죠. 한편 정상훈은 홍수아 찾는 것을 포기하라는 권혁수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강남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성형외과로 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from http://gao2020.tistory.com/329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