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동부지검 전석수 부장검사 추락사 사망 논란? "암벽매듭 줄 풀려...

서울 동부지검 전석수 사망 이유 논란? "암벽매듭 줄 풀려" 고향 청원 나이 프로필

전석수 현직 부장검사가 암벽 등반을 하던 중 추락해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지난 3일 오후 1시께 서울동부지검에서 근무 중인 전석수 부장검사는 공휴일을 맞이해 일행들과 함께 경기도 의정부시 도봉산 선인봉을 찾았습니다. 이날 그는 암벽 등반한 뒤 로프에 몸을 맡기고 하강하던 중 추락했다고 합니다. 사고 직후 전 부장검사는 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지고 말았습니다. 함께 있던 일행들은 “떨어진 뒤에도 (전석수 부장검사가) 살아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경찰은 일행과 유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 입니다. 나무에 묶여 있던 줄이 풀렸다? 사고긴하지만 일반적인 경우는아닌듯 암벽 처음타는사람도 줄이 풀리게 매듭을 안할텐데……차라리 줄이 끊어졌다고하면 상식적으로 납득이될듯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587510 암벽매듭은 상식일텐데 그걸 풀러지게 매듭한다고..??? 뭔 개소리야..

전석수 검사 프로필

전석수 검사 나이 출생 1962년, 전석수 검사 고향 충북 청원

소속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부장검사

학력 건국대학교대학원 법학 박사과정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누르기 부탁드립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8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