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 방탄소년단 빌보드200 1위 등극

방탄소년단이 또한번 빌보드 200 정상에 올랐습니다. 빌보드 뉴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빌보드 200의 1위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빌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아직 업데이트 되진 않았구요. 8일자 빌보드200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이같은 1위는 벌써 두번째 인데요. 외국어로 구성된 앨범이 아닌 한국어 앨범이 빌보드200에 1위 한다는것은 매우 괄목할만한 일입니다. 정말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구요. 이미 알려져 있듯이 외국앨범이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것은 영국의 일디보 이후로 방탄이 처음이라고 하니까 실로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개별활동이나 그런것이 아니라 늘 뭘 하더라도 팀이 하나되서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요. 앞으로도 꾸준하고 왕성한 활동으로 대한민국 K-POP의 가치를 드 높여 줬으면 좋겠습니다. BTS 파이팅!

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chart-beat/8473245/bts-love-yourself-answer-album-debuts-No1-billboard-200-chart

from http://www.malgoon.kr/447 by ccl(A)

댓글